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근데 네이버 왜이렇게 속옷광고가 많이나오냐 로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6 작성일 2020-11-14 14:10:30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453 나만그런거임? 아니면 너희도 그러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o 2020-11-14 14:10:51 알고리즘으로 검거 펼쳐보기▼ 로댕이 2020-11-14 14:11:11 파파고새끼 음탕하노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14 14:11:01 이유미국밥 2020-11-14 14:11:05 그건 니가 펼쳐보기▼ 아이세스 2020-11-14 14:11:23 게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피감 80프로 팬드도 각등이 강평은 못버티노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9 0 아 밤에 시키는 야식만큼 특별한 것도 없지 [2] Vergil 2020.11.14 64 0 건틀렛 근데 에델 뭐로 자름? [7] 핸드소닉 2020.11.14 156 0 슬슬출격기 카운터치는애 나와야지 ㄹㅇ [1] 사라진다 2020.11.14 86 0 전당 1도 못깨는 멍청한 사장 ㅠ [14] 으엉아앙 2020.11.14 132 0 자몽맛 포도맛 양하림 2020.11.14 50 0 건 꿀팁 ㅇㅇ (58.239) 2020.11.14 54 0 엠히 ㅅㅂ 이게 속옷이 나올 알고리즘임? [10] 로댕이 2020.11.14 206 0 외전도는거 개편해준댔던가? 데스티니차일드 2020.11.14 42 0 오늘 떡상했네 [3] ㅇㅇ 2020.11.14 81 2 건틀렛 본전만 쳐도 다행이라고생각해 [1] 공기소리 2020.11.14 80 0 강소영 안티스나 2셋 끼고 지피증이나 스나피해 둘둘하면 되지? [4] 히로아인 2020.11.14 74 0 이수연 관리자 색수해 색수 [2] 뻋촄콒퍱콐 2020.11.14 109 1 허겁지겁 이벤트 맵 도는데 [6] Hxlfmxnkn 2020.11.14 58 0 정치얘기2) 유튜브 알고리즘 해명?글 [3] 윾동6974 2020.11.14 79 -2 장웨이는 왜 다 망해가는 용병사무소에 앉아있냐? [1] 쮎 2020.11.14 131 0 광고는 빅데이터가 맞다 [2] hver 2020.11.14 103 0 다음에는 피규어뽑을만한걸로 만들어야지 [2] 오새린 2020.11.14 54 0 카일이랑 레지나 템 어캐껴요? [9] 피지컬게임 2020.11.14 137 0 강소영 전장 원래 안써? [11] 겟타 2020.11.14 145 0 속살 미리보기 시스루 + 가터밸트+ 검스 [2] 헥토르 2020.11.14 131 0 마이룸나오면 이터도 좀 늘어나겠네 [4] ㅇㅇ (211.253) 2020.11.14 60 0 아니근데 네이버 왜이렇게 속옷광고가 많이나오냐 [5] 로댕이 2020.11.14 146 0 아이돌이라면 대충 호러 컨셉도 찍지 않았을까? ㅇㅇ 2020.11.14 72 0 결국 펜드가문제야? [2] 인트라 2020.11.14 72 0 방금 레이드 떠서 드갓는데 컨소원이 죽엿음 [1] CCCAAA 2020.11.14 98 0 늒네 카사 열심히 하고싶은데.. [3] 키움우승 2020.11.14 107 0 딱 레파토리가 이거네 사라진다 2020.11.14 134 0 유튜브 광고도 빅데이터로 뜬다며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4 141 0 건틀렛 애기탱크 뽑아야됨? [4] 중국몽죄인 2020.11.14 90 0 짤녀 꼴리면 할로윈 융합핵패키지삼 [3] ㅇㅇ (211.253) 2020.11.14 109 0 강소영 전장옵 떴냐?!?!! [9] 칠영나비 2020.11.14 146 5 죽을뻔한사람 [3] Eizen 2020.11.14 103 0 패치내역 길이 = 수요일 코저수 인것같은데 로댕이 2020.11.14 68 1 각유나가 각등이보다 전당2 더 잘도는데 [5] S4N 2020.11.14 99 0 이제보니까 장웨이 옷 존나 야한옷이네 [9] 헥토르 2020.11.14 629 3 유저수 갱신때는 상연이도 채널반응 보지 않을까? [1] 쮎 2020.11.14 169 2 함선 묘수풀이는 항상 내 머리로만 풀었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다 [7] 킹스짱 2020.11.14 121 0 다들 사실은 각유나를 좋아하는거야 [5] 핸드소닉 2020.11.14 122 -5 리벳 상태이상 저항이 왜 있는거지? [5] byute 2020.11.14 103 0 다시 꼬라박으면 그것도 웃기겠노 [6] ㅇㅇ (221.142) 2020.11.14 88 0 뭐냐 저거 평일 유저수인데 어케올랐냐 [3] 졸린개 2020.11.14 102 0 유저수 올랏으니 치킨 시킨다ㅋㅋ [2] CCCAAA 2020.11.1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