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태 강소영 던져서 피빼고 신은나 2스로 마무리했는데


이거로 못죽이면 그냥 파편2개만 주는 꼴이라더라 


생각해보니까 한번에 처리 안된 저런 경우도 있었던거같고


그냥 팬드 던지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