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전 각 맵마다 돌려야하는거 귀찮아서 안돌린지 몇달됐는데


오늘 걍 돌아볼까 해서 도는데 역시나 귀찮음


얼핏 외전뺑이 개편해준다 소리를 본듯만듯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