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조호진이 있는데도 세상이 멸망한거 보면 Vergi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2 작성일 2020-11-14 14:17:18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598 아 더 생각하기 귀찮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11.253) 2020-11-14 14:17:45 삭제 수정 저 능력이 무적은 아닌듯 펼쳐보기▼ 겟타 2020-11-14 14:19:07 선택지는 2개지 저년이 새롭게 탄생한 마왕일지 그냥 압도적인 새끼에게는 안되는 강약약강인지 펼쳐보기▼ Ludovicus 2020-11-14 14:20:00 테라브레인선에서 컷되는 능력인데 마왕한테 먹힐리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강소영 그냥 뺄까요? [5] ㅇㅇ 2020.11.14 107 0 스압)나 조언좀해줄사람 [16] sibalba 2020.11.14 84 0 참고로 각유나 벤 안됄 가능성 있음. ㅇㅇ (162.224) 2020.11.14 84 1 팬드 다시 너프해달라고...? [1] hver 2020.11.14 125 10 카사 함선 운용하는거 총박이 따라하면어떰? [2] 삼겹살초밥 2020.11.14 51 0 건틀렛 미친년들만 넣었는데 왜 지랄나지 [6] ㅇㅇ 2020.11.14 163 0 융합 캐릭 3개 들어가는거는 왜 안고치지? [7] ㅇㅇ 2020.11.14 128 0 파워인플레로 팬드 롤백해도 될거같다던놈들 다 뒤져 씨발 [5] 노드왕 2020.11.14 136 1 너무 과몰입하지말고 살자구 [2] ㅇㅇ 2020.11.14 85 2 앱플 해상도 바꿔놓고 구경하고 있으니 웃기네 [6] 뱅레이 2020.11.14 155 0 학교 과제하는데 카사넣음 [10] 그런거모름 2020.11.14 143 2 야식 핑까좀 [8] 스러지다 2020.11.14 109 0 근데 에델한명있으면 모든여캐따먹을수있지않음? [7] 오새린 2020.11.14 141 0 건틀렛 팬드래건 씨발 진짜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28 0 걍 각유나 들고 전당 2나 깨야지 Ludovicus 2020.11.14 40 0 야 기분좋다 [4] 갓겜충아님 2020.11.14 94 0 카사 1티어 원탑 귀여움 [3] 쮎 2020.11.14 130 1 근데 전뇌화해서 카챈 망령되면 [1] 로댕이 2020.11.14 104 0 캐르쟝이랑 밥먹으러 갔음 [2] 미야 2020.11.14 149 2 내가 카사에 바라는점 윤딴딴 2020.11.14 94 0 팩트는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라는거임 [3] ㅇㅇ 2020.11.14 98 0 각유나 상향으로 진짜 지옥이 열린게 아닐까 [2] 칠영나비 2020.11.14 202 2 로자리아 서윤 팬드 풀초월해줘도 되나 [3] 중고흑우 2020.11.14 78 0 근데 조호진이 있는데도 세상이 멸망한거 보면 [3] Vergil 2020.11.14 232 0 로자리아와 각힐,카린을 상향하여 [1] hver 2020.11.14 82 0 오래된 공포 이외에 약간 소름 돋던 스토리 [10] ㅇㅇ 2020.11.14 203 0 뇌경색이면 챈질도 못해 게이들아.. [4] 로댕이 2020.11.14 96 0 건틀렛 각유나 코인탈라고 키우는중인데 다음주밴아니지?? [11] Ludovicus 2020.11.14 136 0 맞춤 광고 끄면 너하고 관련 없는 광고뜸 [3] 쮎 2020.11.14 125 0 유미나 타입 펜릴 vs 소라카너 내려코 토르ㅋㅋ ㅇㅇ (211.253) 2020.11.14 27 0 근데 각성 솔저 나오려면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4 78 0 건틀렛 피감 80프로 팬드도 각등이 강평은 못버티노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8 0 아 밤에 시키는 야식만큼 특별한 것도 없지 [2] Vergil 2020.11.14 64 0 건틀렛 근데 에델 뭐로 자름? [7] 핸드소닉 2020.11.14 155 0 슬슬출격기 카운터치는애 나와야지 ㄹㅇ [1] 사라진다 2020.11.14 85 0 전당 1도 못깨는 멍청한 사장 ㅠ [14] 으엉아앙 2020.11.14 132 0 자몽맛 포도맛 양하림 2020.11.14 50 0 건 꿀팁 ㅇㅇ (58.239) 2020.11.14 53 0 엠히 ㅅㅂ 이게 속옷이 나올 알고리즘임? [10] 로댕이 2020.11.14 205 0 외전도는거 개편해준댔던가? 데스티니차일드 2020.11.14 42 0 오늘 떡상했네 [3] ㅇㅇ 2020.11.14 80 2 건틀렛 본전만 쳐도 다행이라고생각해 [1] 공기소리 2020.11.14 80 0 강소영 안티스나 2셋 끼고 지피증이나 스나피해 둘둘하면 되지? [4] 히로아인 2020.11.14 74 0 이수연 관리자 색수해 색수 [2] 뻋촄콒퍱콐 2020.11.14 1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