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미친년들만 넣었는데 왜 지랄나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2 작성일 2020-11-14 14:21:21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668 내가 병신인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로댕이 2020-11-14 14:21:55 각유나마려운조합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14:22:11 *수정됨 각수연, 팬드 뺴곤 양심적인 애들만 넣어놨네 펼쳐보기▼ 겟타 2020-11-14 14:22:13 장비 문제 인듯 펼쳐보기▼ CCCAAA 2020-11-14 14:22:27 강소영대신이프리트가들어가잇엇음참조앗을텐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14:22:34 유나가 없으니까 지죠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1-14 14:23:13 지상 구관방 카일 라인전 밀리면 눈물 나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까지의 세상이 멸망한 이유 [3] 닥터최고 2020.11.14 121 0 건틀렛 내 팬드는 각수연 원콤안나서 슬퍼 [5] Ludovicus 2020.11.14 97 0 함선 뭐 만들까?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4 48 0 팬드 최초 너프전 특 [9] 로댕이 2020.11.14 175 0 이번 이벤 상점 다 털면 리벳은 풀융합할수 있겠지? [5] 한우쟝 2020.11.14 61 0 구 관리국 시절의 리퍼가 그립읍니다... ㅇo 2020.11.14 56 0 뉴비 첫쓰알함선 JDCH 2020.11.14 40 0 ???:형님 늘 고마워요 ㅇㅇ 2020.11.14 64 0 건틀렛 근데 출격기는 롤백 말고는 딱히 상향 없지 않았나 [9] 킹스짱 2020.11.14 102 0 각성 여려종류가지는게 좋아 아니면 각성 1개 고각 하는게좋아? [7] ㅇㅇ (125.132) 2020.11.14 60 0 건틀렛 양학충새끼 시간끌기로 이겼다 [20] Sorfe 2020.11.14 1290 29 이왕이렇게된거 포드도 롤백하자 ㅇㅇ (211.253) 2020.11.14 27 0 팬드 너프전에는 어떤겜이였던거임 [5] 겟타 2020.11.14 103 0 각유나 벤 안할것같기도 하고 [2] CCCAAA 2020.11.14 63 0 건틀렛 내가 잘못생각했네 게임이 애미뒤진게 맞네 [7] ㅇㅇ 2020.11.14 230 5 스포) 메이즈전대 스토리 다 봤는데 [4] 뻋촄콒퍱콐 2020.11.14 190 0 ???:파워 인플레 심해져서 팬드 롤백해도 될듯 [5]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0 0 건틀렛 여름가은 챌 찍었읍니다 [6] 루센 2020.11.14 92 0 건틀렛 강소영 그냥 뺄까요? [5] ㅇㅇ 2020.11.14 107 0 스압)나 조언좀해줄사람 [16] sibalba 2020.11.14 84 0 참고로 각유나 벤 안됄 가능성 있음. ㅇㅇ (162.224) 2020.11.14 83 1 팬드 다시 너프해달라고...? [1] hver 2020.11.14 124 10 카사 함선 운용하는거 총박이 따라하면어떰? [2] 삼겹살초밥 2020.11.14 50 0 건틀렛 미친년들만 넣었는데 왜 지랄나지 [6] ㅇㅇ 2020.11.14 162 0 융합 캐릭 3개 들어가는거는 왜 안고치지? [7] ㅇㅇ 2020.11.14 128 0 파워인플레로 팬드 롤백해도 될거같다던놈들 다 뒤져 씨발 [5] 노드왕 2020.11.14 135 1 너무 과몰입하지말고 살자구 [2] ㅇㅇ 2020.11.14 84 2 앱플 해상도 바꿔놓고 구경하고 있으니 웃기네 [6] 뱅레이 2020.11.14 155 0 학교 과제하는데 카사넣음 [10] 그런거모름 2020.11.14 142 2 야식 핑까좀 [8] 스러지다 2020.11.14 109 0 근데 에델한명있으면 모든여캐따먹을수있지않음? [7] 오새린 2020.11.14 141 0 건틀렛 팬드래건 씨발 진짜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28 0 걍 각유나 들고 전당 2나 깨야지 Ludovicus 2020.11.14 40 0 야 기분좋다 [4] 갓겜충아님 2020.11.14 94 0 카사 1티어 원탑 귀여움 [3] 쮎 2020.11.14 130 1 근데 전뇌화해서 카챈 망령되면 [1] 로댕이 2020.11.14 104 0 캐르쟝이랑 밥먹으러 갔음 [2] 미야 2020.11.14 149 2 내가 카사에 바라는점 윤딴딴 2020.11.14 94 0 팩트는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라는거임 [3] ㅇㅇ 2020.11.14 98 0 각유나 상향으로 진짜 지옥이 열린게 아닐까 [2] 칠영나비 2020.11.14 201 2 로자리아 서윤 팬드 풀초월해줘도 되나 [3] 중고흑우 2020.11.14 78 0 근데 조호진이 있는데도 세상이 멸망한거 보면 [3] Vergil 2020.11.14 232 0 로자리아와 각힐,카린을 상향하여 [1] hver 2020.11.14 82 0 오래된 공포 이외에 약간 소름 돋던 스토리 [10] ㅇㅇ 2020.11.14 203 0 뇌경색이면 챈질도 못해 게이들아.. [4] 로댕이 2020.11.14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