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팬드 너프전에는 어떤겜이였던거임 겟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3 작성일 2020-11-14 14:24:33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734 지금도 롤백했다고 미친년되는데 ㅋㅋㅋㅋㅋ침식체들아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0ss 2020-11-14 14:24:52 그때는 포드가 더 심했지ㅋㅋ 펼쳐보기▼ 로댕이 2020-11-14 14:25:07 모잠비크 관통이라고 들어봤습니까 펼쳐보기▼ 케일스 2020-11-14 14:25:37 그땐 건 안돌렷어 ㅋㅋ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4:25:40 유사 각등이 리퍼 광역 각등이 포드 모잠비크 관통 샤오린 ㅋㅋㅋㅋ완전 세기말이었노 펼쳐보기▼ 킹스짱 2020-11-14 14:26:13 당시엔 주시윤 반격으로 호구된다 식으로 인식 별로 였음 지금이야 각성때문에 주시윤 위상 줄어서 강력하게 평가받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아직도 팬드맘들 기어다니노 로댕이 2020.11.14 81 0 1.0 건틀렛은 포드2스였지 ㅋㅋ [1] 헥토르 2020.11.14 96 0 조호진 현실조작계 탑급 능력자처럼 보이는데 안그럴꺼임 [8] 셀레스틴 2020.11.14 203 0 1.0팬드보다 지금팬드가 더센거같긴항 [2] ㅇㅇ (211.253) 2020.11.14 82 0 할 꺼 없어서 나무위키 읽는데 [13] 뇌가있는용기병 2020.11.14 266 0 구인/구직 20시간동안 접안했는데 3명이나 날 짤라버림 [5] 라나 2020.11.14 131 0 건틀렛 신은나 함선 좋나 [1] ㅇㅇ 2020.11.14 128 0 1.0때 팬드 그렇게 씹사기 평가아니었음 [9] ㅇㅇ (118.176) 2020.11.14 140 -9 이제 리퍼랑 샤오린만 롤백하면 된다 [2] 이터니움 2020.11.14 65 0 우주에 수많은 별들이 있다는 거 구라임 [8] ㅇㅇ 2020.11.14 108 -1 아이 씨발 이병신겜은 카메라 이동꺼도 왜자꾸 적용이됨 [2] 사라진다 2020.11.14 92 0 지금까지의 세상이 멸망한 이유 [3] 닥터최고 2020.11.14 121 0 건틀렛 내 팬드는 각수연 원콤안나서 슬퍼 [5] Ludovicus 2020.11.14 97 0 함선 뭐 만들까?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4 48 0 팬드 최초 너프전 특 [9] 로댕이 2020.11.14 175 0 이번 이벤 상점 다 털면 리벳은 풀융합할수 있겠지? [5] 한우쟝 2020.11.14 61 0 구 관리국 시절의 리퍼가 그립읍니다... ㅇo 2020.11.14 56 0 뉴비 첫쓰알함선 JDCH 2020.11.14 40 0 ???:형님 늘 고마워요 ㅇㅇ 2020.11.14 64 0 건틀렛 근데 출격기는 롤백 말고는 딱히 상향 없지 않았나 [9] 킹스짱 2020.11.14 102 0 각성 여려종류가지는게 좋아 아니면 각성 1개 고각 하는게좋아? [7] ㅇㅇ (125.132) 2020.11.14 60 0 건틀렛 양학충새끼 시간끌기로 이겼다 [20] Sorfe 2020.11.14 1290 29 이왕이렇게된거 포드도 롤백하자 ㅇㅇ (211.253) 2020.11.14 27 0 팬드 너프전에는 어떤겜이였던거임 [5] 겟타 2020.11.14 103 0 각유나 벤 안할것같기도 하고 [2] CCCAAA 2020.11.14 64 0 건틀렛 내가 잘못생각했네 게임이 애미뒤진게 맞네 [7] ㅇㅇ 2020.11.14 230 5 스포) 메이즈전대 스토리 다 봤는데 [4] 뻋촄콒퍱콐 2020.11.14 190 0 ???:파워 인플레 심해져서 팬드 롤백해도 될듯 [5] 안될꺼뭐있노 2020.11.14 90 0 건틀렛 여름가은 챌 찍었읍니다 [6] 루센 2020.11.14 92 0 건틀렛 강소영 그냥 뺄까요? [5] ㅇㅇ 2020.11.14 107 0 스압)나 조언좀해줄사람 [16] sibalba 2020.11.14 84 0 참고로 각유나 벤 안됄 가능성 있음. ㅇㅇ (162.224) 2020.11.14 84 1 팬드 다시 너프해달라고...? [1] hver 2020.11.14 125 10 카사 함선 운용하는거 총박이 따라하면어떰? [2] 삼겹살초밥 2020.11.14 51 0 건틀렛 미친년들만 넣었는데 왜 지랄나지 [6] ㅇㅇ 2020.11.14 163 0 융합 캐릭 3개 들어가는거는 왜 안고치지? [7] ㅇㅇ 2020.11.14 128 0 파워인플레로 팬드 롤백해도 될거같다던놈들 다 뒤져 씨발 [5] 노드왕 2020.11.14 135 1 너무 과몰입하지말고 살자구 [2] ㅇㅇ 2020.11.14 84 2 앱플 해상도 바꿔놓고 구경하고 있으니 웃기네 [6] 뱅레이 2020.11.14 155 0 학교 과제하는데 카사넣음 [10] 그런거모름 2020.11.14 142 2 야식 핑까좀 [8] 스러지다 2020.11.14 109 0 근데 에델한명있으면 모든여캐따먹을수있지않음? [7] 오새린 2020.11.14 141 0 건틀렛 팬드래건 씨발 진짜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4 128 0 걍 각유나 들고 전당 2나 깨야지 Ludovicus 2020.11.14 40 0 야 기분좋다 [4] 갓겜충아님 2020.11.14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