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이브 45층에서 막히구
전당도 1단계만 돌고있는상태인데
솔져덱으로 햇엇을때 실패햇엇는데 이제될까..?
그리고 솔직히 이제 건틀렛 뭘 넣어야할지도 전혀모르겟음
몇주전에 건하다 인성질당하고나서부터 건포도 잘안뺏는데 모르겟다

신지아가 좋다해서 따라키우고 쓰지도않고
이번엔 팬드가 좋다해서 팬드 키우는중인데 덱을 어찌짜야할지도모르고 맨날 모의작전만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