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대체 템을 어따구로 쳐줬는지 팬드 출격기-특수기 풀콤 꼽아서 미스 한번이 안뜨는데 반피까이고 끝남

거기에 마리아 특수기 한방에 풀피에델 한방컷나고

진짜 이딴새끼들 싹다 제제를 먹이던가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