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신이 솔져인줄 아는 정신병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9]
갓겜충아님
로댕이
셀레스틴
ㅇㅇ (183.105)
삭제
수정
74
셀레스틴
ㅇㅇ (183.105)
삭제
수정
응애나추룡아가
겟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카붕이를 급하게 찾는 이수연
[16]
1485
54
아니 시발 11월인데 왜 모기가 있냐?
[5]
112
0
카린이랑 주시영이 카일과 주시윤 스킨이었으면 어땠을까
[1]
69
0
김초원 써볼까
[2]
92
0
응애 나도 건틀렛 할래
[2]
66
2
건틀렛
"밸런스를 망친 각유나를 죽인다."
[6]
182
0
팬드 궁도 존나게 쌔네
[5]
85
0
내가 이새끼를 키울줄 몰랐네
[7]
118
0
일단 확실한건
[2]
65
2
뉴비 메카덱 완성했다
93
-1
건틀렛
커피포트 일단 쓰고있긴한데
[4]
92
0
카사 전투력 계산이 이상함
62
0
신조차 모독하는 최강의 카운터
[3]
106
0
소림이 인형 뺏어다가 워치랑 교환하자고 하고싶다
[5]
98
3
다음 이벤은 신 스토리나 이벤트 나올라나
[3]
62
0
건틀렛
아니 진짜 씹새끼 템이 예술인게 팬드 미스가 안떴는데 각수연 안뒤짐
[1]
163
2
건틀렛
아 이건 좀 짜증난다
[2]
98
0
마지막 고르디우스
[5]
157
1
얘는 진짜 절대 상향 안해주겠지?
[13]
174
0
부족한 컨텐츠 유저간 pvp로 메꾸려니까 계속 헤라같은 양학충 나오는거지
[10]
992
21
건이 메인컨텐츠에서 멀어졌음 좋겠다
[1]
50
0
뒤에 존나 큰총 쓴다고 카운터면
[6]
217
0
다이브는 왜 경치 안주는거임?
[4]
86
0
자신이 솔져인줄 아는 정신병자
[9]
186
0
이거 치피증도 쓰임??
[7]
102
0
건틀렛 하고올게
[3]
54
0
아 시발
[1]
67
0
이러다가 성바퀴같은 디펜 나올까봐 겁난다ㅋㅋㅋㅋㅋ
[1]
67
0
천장각 날카롭냐 이거?
[2]
74
1
울어라. 레긴, 파프닐!
[4]
169
0
유나 꼭 스충안써도됨
74
0
건틀릿탭 글리젠이 다른겜채널 글리젠보다 높노
[5]
103
0
건틀렛
각유나 스충셋 별로같음
[5]
189
0
다음주 유나덱 너모기대되고
[1]
69
0
이터줘 벅벅
[1]
52
0
금태링이 나딕부대표니깐
[2]
82
0
오 뭐야 정보 2만 넘었네
97
0
쌍욕박으니 화풀림
[1]
87
0
근데 태포상점에서 매주 채용권사는거 은근힘드네
[1]
88
0
근데 리벳 저 무거운 중화기 그냥 매고 다니는거 보면
[2]
112
0
1.0 건틀렛이 훨씬 나았어
[2]
97
-1
나랑 덱 비슷한애 잇는데 걔랑 하면 이상하게 맨날 짐
[2]
114
0
조호진 특
[2]
69
0
건틀렛
각유나 템 대충 넣어도 쓸만함??
[4]
124
0
리벳 목소리 근데 존나 애기같네
[2]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