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쌍욕박으니 화풀림 Ele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0-11-14 14:36:10 https://arca.live/b/counterside/9335016 아니네 다시화나네각유나 좆같은새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뿌띠젤리 2020-11-14 14:39: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이벤은 신 스토리나 이벤트 나올라나 [3] Vergil 2020.11.14 61 0 건틀렛 아니 진짜 씹새끼 템이 예술인게 팬드 미스가 안떴는데 각수연 안뒤짐 [1] Sorfe 2020.11.14 163 2 건틀렛 아 이건 좀 짜증난다 [2] 꿀벌아쿠아 2020.11.14 97 0 마지막 고르디우스 [5] 분긔 2020.11.14 157 1 얘는 진짜 절대 상향 안해주겠지? [13] Koreanbural 2020.11.14 173 0 부족한 컨텐츠 유저간 pvp로 메꾸려니까 계속 헤라같은 양학충 나오는거지 [10] ㅇㅇ (180.229) 2020.11.14 992 21 건이 메인컨텐츠에서 멀어졌음 좋겠다 [1] 에랭이 2020.11.14 50 0 뒤에 존나 큰총 쓴다고 카운터면 [6] 겟타 2020.11.14 217 0 다이브는 왜 경치 안주는거임? [4] ㅇㅇ (113.43) 2020.11.14 86 0 자신이 솔져인줄 아는 정신병자 [9] ㅇㅇ 2020.11.14 186 0 이거 치피증도 쓰임?? [7] sibalba 2020.11.14 101 0 건틀렛 하고올게 [3] 베버 2020.11.14 54 0 아 시발 [1] ㅇo 2020.11.14 66 0 이러다가 성바퀴같은 디펜 나올까봐 겁난다ㅋㅋㅋㅋㅋ [1] 라송송 2020.11.14 67 0 천장각 날카롭냐 이거? [2] 잉딩 2020.11.14 74 1 울어라. 레긴, 파프닐!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169 0 유나 꼭 스충안써도됨 ㅇㅇ (211.253) 2020.11.14 73 0 건틀릿탭 글리젠이 다른겜채널 글리젠보다 높노 [5] 람네 2020.11.14 102 0 건틀렛 각유나 스충셋 별로같음 [5] ㅇㅇ 2020.11.14 189 0 다음주 유나덱 너모기대되고 [1] 아이세스 2020.11.14 68 0 이터줘 벅벅 [1] 카르텔잔당 2020.11.14 52 0 금태링이 나딕부대표니깐 [2] 오새린 2020.11.14 82 0 오 뭐야 정보 2만 넘었네 히로아인 2020.11.14 97 0 쌍욕박으니 화풀림 [1] Eles 2020.11.14 87 0 근데 태포상점에서 매주 채용권사는거 은근힘드네 [1] Ludovicus 2020.11.14 88 0 근데 리벳 저 무거운 중화기 그냥 매고 다니는거 보면 [2] Vergil 2020.11.14 112 0 1.0 건틀렛이 훨씬 나았어 [2] ㅇㅇ (211.53) 2020.11.14 97 -1 나랑 덱 비슷한애 잇는데 걔랑 하면 이상하게 맨날 짐 [2] 라나 2020.11.14 114 0 조호진 특 [2] 겟타 2020.11.14 69 0 건틀렛 각유나 템 대충 넣어도 쓸만함?? [4] ㅇㅇ 2020.11.14 123 0 리벳 목소리 근데 존나 애기같네 [2] ㅇㅇ 2020.11.14 101 0 조용히 올려놔라 [2] ㅇo 2020.11.14 89 8 다시 너프보단 출격기 카운터치는애가 필요함 사라진다 2020.11.14 53 0 지구가 평평하다는말에 화내는놈들아 [7] hver 2020.11.14 114 2 미안해 Vergil 2020.11.14 43 0 건틀렛 근데 어쩌다 1.0 건틀 얘기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2] 킹스짱 2020.11.14 96 0 아 빨리 리벳 그림자 잇는거 해명하라고 류금태 [2] 십공소 2020.11.14 70 0 전당 2도 한번 깨놓으니까 다시 돌 때 편하네 꿀벌아쿠아 2020.11.14 32 0 각유나 없으니까 존나 꼽다 [3] 응애밥조 2020.11.14 100 0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3] ㅇo 2020.11.14 108 0 건틀렛 레일리 왤케 멋있냐 [5] 74 2020.11.14 157 1 힐데맘만 클릭하셈 [2] ㅇㅇ (211.253) 2020.11.14 59 0 각유나 어떡길래 그럼 [2] JDCH 2020.11.14 89 0 건틀렛 그래도 팬드 너프 하면 안 돼 [7] ㅇㅇ 2020.11.14 112 0 스포)리벳 통수 맞긴 했음 [6] ㅇㅇ 2020.11.14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