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8 작성일 2020-11-14 14:34:03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958


공유
댓글 [3]
소라니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4 14:34:31
던져
펼쳐보기▼
TLCrow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4 14:34:40
쟁여놓다가 10개되면 까자 10연차 올쓰아류비틱질 가능함
펼쳐보기▼
딸쟁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11-14 14:34:48
가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 꼭 스충안써도됨
      ㅇㅇ (211.253) 2020.11.14 73 0
      건틀릿탭 글리젠이 다른겜채널 글리젠보다 높노 [5]
      람네  2020.11.14 102 0
      건틀렛 각유나 스충셋 별로같음 [5]
      ㅇㅇ  2020.11.14 189 0
      다음주 유나덱 너모기대되고 [1]
      아이세스  2020.11.14 68 0
      이터줘 벅벅 [1]
      카르텔잔당  2020.11.14 52 0
      금태링이 나딕부대표니깐 [2]
      오새린  2020.11.14 82 0
      오 뭐야 정보 2만 넘었네
      히로아인  2020.11.14 97 0
      쌍욕박으니 화풀림 [1]
      Eles  2020.11.14 87 0
      근데 태포상점에서 매주 채용권사는거 은근힘드네 [1]
      Ludovicus  2020.11.14 88 0
      근데 리벳 저 무거운 중화기 그냥 매고 다니는거 보면 [2]
      Vergil  2020.11.14 112 0
      1.0 건틀렛이 훨씬 나았어 [2]
      ㅇㅇ (211.53) 2020.11.14 97 -1
      나랑 덱 비슷한애 잇는데 걔랑 하면 이상하게 맨날 짐 [2]
      라나  2020.11.14 114 0
      조호진 특 [2]
      겟타  2020.11.14 69 0
      건틀렛 각유나 템 대충 넣어도 쓸만함?? [4]
      ㅇㅇ  2020.11.14 124 0
      리벳 목소리 근데 존나 애기같네 [2]
      ㅇㅇ  2020.11.14 101 0
      조용히 올려놔라 [2]
      ㅇo  2020.11.14 90 8
      다시 너프보단 출격기 카운터치는애가 필요함
      사라진다  2020.11.14 53 0
      지구가 평평하다는말에 화내는놈들아 [7]
      hver  2020.11.14 115 2
      미안해
      Vergil  2020.11.14 43 0
      건틀렛 근데 어쩌다 1.0 건틀 얘기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2]
      킹스짱  2020.11.14 97 0
      아 빨리 리벳 그림자 잇는거 해명하라고 류금태 [2]
      십공소  2020.11.14 70 0
      전당 2도 한번 깨놓으니까 다시 돌 때 편하네
      꿀벌아쿠아  2020.11.14 32 0
      각유나 없으니까 존나 꼽다 [3]
      응애밥조  2020.11.14 100 0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3]
      ㅇo  2020.11.14 108 0
      건틀렛 레일리 왤케 멋있냐 [5]
      74  2020.11.14 157 1
      힐데맘만 클릭하셈 [2]
      ㅇㅇ (211.253) 2020.11.14 60 0
      각유나 어떡길래 그럼 [2]
      JDCH  2020.11.14 90 0
      건틀렛 그래도 팬드 너프 하면 안 돼 [7]
      ㅇㅇ  2020.11.14 113 0
      스포)리벳 통수 맞긴 했음 [6]
      ㅇㅇ  2020.11.14 125 0
      각성 주시윤이 빨리 나와야함
      ㅇㅇ  2020.11.14 32 0
      에델 스킨 못샀다고 실망하지 마셈 [2]
      ㅇㅇ  2020.11.14 170 0
      마리아가3마리인데 어떻게 합성하는게 효율적인거야? [6]
      ㅇㅇ (125.132) 2020.11.14 50 0
      ✋질문 각없찐 질문 [3]
      Moko  2020.11.14 80 0
      예전에 팬드콤보있었음 [8]
      비빅비  2020.11.14 109 0
      건틀렛 각유나 시발련들아 [15]
      뿌띠젤리  2020.11.14 179 0
      요즘 갤런쳐 보고 드는 생각인데 [2]
      ㅇㅇ (183.96) 2020.11.14 67 0
      홍차년이 날뛰던 고대 건틀렛은 [1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4 124 0
      전당 방템버전나오면 각힐 다시떡상할듯 [3]
      ㅇㅇ (211.253) 2020.11.14 48 0
      내 카사인생 최대실수 [3]
      응애애기늒네  2020.11.14 121 0
      애들이 어그로 끄는법을 잘 아네 [5]
      갓겜충아님  2020.11.14 125 0
      근데 펜드 출격기만 말하는데..
      ㅇㅇ (162.224) 2020.11.14 49 0
      님들 함선고철이랑 그런거 어디서 얻음 [4]
      JDCH  2020.11.14 40 0
      이거 1000개 찍을 때까지도 안 쓸 것 같음. [5]
      히로아인  2020.11.14 70 0
      지구는 평평한데??? [13]
      ㅇㅇ  2020.11.14 234 -2
      리벳 카케 나와도 되는 이유
      십공소  2020.11.14 46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11-14 14:37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5 15:18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 Shredder's Revenge (0원/무료) 06-25 15:10 플레이보이드로즈 10장세트 (19,550원/무료) 06-25 10:21 츄파춥스 팝아트틴 150개 + 블루투스 스피커 (18,900원/무료) 06-25 15:02 롤러코스터 타이쿤3 컴플리트 에디션 / Voidwrought (0원/무료) 06-25 14:38 00시 넾다세일 선착순 쿠폰 6개 (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5 14:21 귀하디 귀한 클로에 06-25 14:37 각성 농 로자리아 06-25 13:44 야, 유금태 아저씨 06-25 09:47 근데 아무리 스비가 게임회사언저리라도 저런식으로 대놓고 '리소스 돚거질하겠음' 하면 어디서 허락해줌 06-25 11:49 가끔 미련없이 보내는게 맞는건가 싶긴했는데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