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각유나 버프 봉인같은거 왜 처넣은거임? 진짜 개같네

위쪽에 가면 메카닉 아니면 전부 각유나 가지고 있어서 유나 없으면 져야됌?

메카닉 게이는 유나 안쓰고






죄다 유나 넣고 지랄이야 시발 

유나 없으면 건틀렛에서 이길수 없는 구조임?

진짜 좆같네


좆같아서 진짜 안쓰던 샤오린 넣고 유나 나올때 손에 잡혀야되고

상대방 코스트 계산하면서 주시윤 배치하고 지랄떨어야 겨우 1승함?


무슨 각성유닛은 일반 유닛의 지원이 필요함? 지랄하고 자빠진거같음 진짜

유나죽여도 레일리 못죽이는 경우 있어서 불닭이 존나 때린다고 씨빨

진짜 좆같다


이길수가 없어 이길수가

도미닉으로 전략성을 추구할수가 없어 시발련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