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이 어그로 끄는법을 잘 아네 갓겜충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1-14 14:31:26 https://arca.live/b/counterside/9334898 나 사실 문재인 지지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CCCAAA 2020-11-14 14:31:39 케일스 2020-11-14 14:31:42 로댕이 2020-11-14 14:32:08 아이세스 2020-11-14 14:32:30 저도사실 문제인아저씨 지지해요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4 14:32: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시 너프보단 출격기 카운터치는애가 필요함 사라진다 2020.11.14 53 0 지구가 평평하다는말에 화내는놈들아 [7] hver 2020.11.14 115 2 미안해 Vergil 2020.11.14 44 0 건틀렛 근데 어쩌다 1.0 건틀 얘기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2] 킹스짱 2020.11.14 97 0 아 빨리 리벳 그림자 잇는거 해명하라고 류금태 [2] 십공소 2020.11.14 70 0 전당 2도 한번 깨놓으니까 다시 돌 때 편하네 꿀벌아쿠아 2020.11.14 32 0 각유나 없으니까 존나 꼽다 [3] 응애밥조 2020.11.14 101 0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3] ㅇo 2020.11.14 109 0 건틀렛 레일리 왤케 멋있냐 [5] 74 2020.11.14 157 1 힐데맘만 클릭하셈 [2] ㅇㅇ (211.253) 2020.11.14 60 0 각유나 어떡길래 그럼 [2] JDCH 2020.11.14 90 0 건틀렛 그래도 팬드 너프 하면 안 돼 [7] ㅇㅇ 2020.11.14 113 0 스포)리벳 통수 맞긴 했음 [6] ㅇㅇ 2020.11.14 125 0 각성 주시윤이 빨리 나와야함 ㅇㅇ 2020.11.14 32 0 에델 스킨 못샀다고 실망하지 마셈 [2] ㅇㅇ 2020.11.14 170 0 마리아가3마리인데 어떻게 합성하는게 효율적인거야? [6] ㅇㅇ (125.132) 2020.11.14 50 0 ✋질문 각없찐 질문 [3] Moko 2020.11.14 81 0 예전에 팬드콤보있었음 [8] 비빅비 2020.11.14 109 0 건틀렛 각유나 시발련들아 [15] 뿌띠젤리 2020.11.14 180 0 요즘 갤런쳐 보고 드는 생각인데 [2] ㅇㅇ (183.96) 2020.11.14 67 0 홍차년이 날뛰던 고대 건틀렛은 [14]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4 125 0 전당 방템버전나오면 각힐 다시떡상할듯 [3] ㅇㅇ (211.253) 2020.11.14 48 0 내 카사인생 최대실수 [3] 응애애기늒네 2020.11.14 121 0 애들이 어그로 끄는법을 잘 아네 [5] 갓겜충아님 2020.11.14 125 0 근데 펜드 출격기만 말하는데.. ㅇㅇ (162.224) 2020.11.14 49 0 님들 함선고철이랑 그런거 어디서 얻음 [4] JDCH 2020.11.14 40 0 이거 1000개 찍을 때까지도 안 쓸 것 같음. [5] 히로아인 2020.11.14 71 0 지구는 평평한데??? [13] ㅇㅇ 2020.11.14 234 -2 리벳 카케 나와도 되는 이유 십공소 2020.11.14 46 0 건틀렛 와 뉴비들 챌찍는거 좀 부럽네 [2] 에랭이 2020.11.14 85 0 건틀렛 신세한탄 하고 나니까 갑자기 연승함;; [3] ㅇㅇ 2020.11.14 65 0 아 각유나 뽑을지말지 계속 고민됨 유동분신술 2020.11.14 44 0 건틀렛 졸업함 ㅅㄱ [2] 람네 2020.11.14 107 0 메인스토리에 sr 캐릭들 파밍 할만함?? [3] 한라산다람쥐 2020.11.14 55 0 와 아직도 팬드맘들 기어다니노 로댕이 2020.11.14 81 0 1.0 건틀렛은 포드2스였지 ㅋㅋ [1] 헥토르 2020.11.14 96 0 조호진 현실조작계 탑급 능력자처럼 보이는데 안그럴꺼임 [8] 셀레스틴 2020.11.14 203 0 1.0팬드보다 지금팬드가 더센거같긴항 [2] ㅇㅇ (211.253) 2020.11.14 82 0 할 꺼 없어서 나무위키 읽는데 [13] 뇌가있는용기병 2020.11.14 266 0 구인/구직 20시간동안 접안했는데 3명이나 날 짤라버림 [5] 라나 2020.11.14 131 0 건틀렛 신은나 함선 좋나 [1] ㅇㅇ 2020.11.14 128 0 1.0때 팬드 그렇게 씹사기 평가아니었음 [9] ㅇㅇ (118.176) 2020.11.14 140 -9 이제 리퍼랑 샤오린만 롤백하면 된다 [2] 이터니움 2020.11.14 65 0 우주에 수많은 별들이 있다는 거 구라임 [8] ㅇㅇ 2020.11.14 108 -1 아이 씨발 이병신겜은 카메라 이동꺼도 왜자꾸 적용이됨 [2] 사라진다 2020.11.14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