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구가 평평하다는말에 화내는놈들아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7]
베버
사라진다
TLCrow
김빠진스프라이트
십공소
십공소
십공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치피증도 쓰임??
[7]
101
0
건틀렛 하고올게
[3]
54
0
아 시발
[1]
66
0
이러다가 성바퀴같은 디펜 나올까봐 겁난다ㅋㅋㅋㅋㅋ
[1]
67
0
천장각 날카롭냐 이거?
[2]
74
1
울어라. 레긴, 파프닐!
[4]
169
0
유나 꼭 스충안써도됨
73
0
건틀릿탭 글리젠이 다른겜채널 글리젠보다 높노
[5]
102
0
건틀렛
각유나 스충셋 별로같음
[5]
189
0
다음주 유나덱 너모기대되고
[1]
68
0
이터줘 벅벅
[1]
52
0
금태링이 나딕부대표니깐
[2]
82
0
오 뭐야 정보 2만 넘었네
97
0
쌍욕박으니 화풀림
[1]
87
0
근데 태포상점에서 매주 채용권사는거 은근힘드네
[1]
88
0
근데 리벳 저 무거운 중화기 그냥 매고 다니는거 보면
[2]
112
0
1.0 건틀렛이 훨씬 나았어
[2]
97
-1
나랑 덱 비슷한애 잇는데 걔랑 하면 이상하게 맨날 짐
[2]
114
0
조호진 특
[2]
69
0
건틀렛
각유나 템 대충 넣어도 쓸만함??
[4]
124
0
리벳 목소리 근데 존나 애기같네
[2]
101
0
조용히 올려놔라
[2]
90
8
다시 너프보단 출격기 카운터치는애가 필요함
53
0
지구가 평평하다는말에 화내는놈들아
[7]
114
2
미안해
43
0
건틀렛
근데 어쩌다 1.0 건틀 얘기 나온건지는 모르겠는데
[2]
97
0
아 빨리 리벳 그림자 잇는거 해명하라고 류금태
[2]
70
0
전당 2도 한번 깨놓으니까 다시 돌 때 편하네
32
0
각유나 없으니까 존나 꼽다
[3]
100
0
던질까 말까 던질까 말까
[3]
108
0
건틀렛
레일리 왤케 멋있냐
[5]
157
1
힐데맘만 클릭하셈
[2]
60
0
각유나 어떡길래 그럼
[2]
90
0
건틀렛
그래도 팬드 너프 하면 안 돼
[7]
113
0
스포)리벳 통수 맞긴 했음
[6]
125
0
각성 주시윤이 빨리 나와야함
32
0
에델 스킨 못샀다고 실망하지 마셈
[2]
170
0
마리아가3마리인데 어떻게 합성하는게 효율적인거야?
[6]
50
0
✋질문
각없찐 질문
[3]
80
0
예전에 팬드콤보있었음
[8]
109
0
건틀렛
각유나 시발련들아
[15]
179
0
요즘 갤런쳐 보고 드는 생각인데
[2]
67
0
홍차년이 날뛰던 고대 건틀렛은
[14]
124
0
전당 방템버전나오면 각힐 다시떡상할듯
[3]
48
0
내 카사인생 최대실수
[3]
121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