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엔 샤오린 모잠비크가 관통이라는 ㅅㅂ 성격이 있어가지고 그땐 스훌 채용률이 존나 높았었음 관통이여도 2명한테만 맞는다는거여서 스훌쓰면 디펜더라 그나마 버티는 편이여가지고. 리퍼는 나도 경험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짤로 보니까 시발인거 알겠고 엘자는 출격기 맞는건 어쩔수 없고 이후로 주시윤 반격으로 스턴맥이고 그때 잡는식으로 어케 버텼던거 같음. 그 당시에 한 유저가 하루 밤마다 건틀 30위까지 유닛 정리해준게 있었었는데 그 유저가 2.0때인가 그 전인가 접어버려가지고 너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