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첨 녹화해봤는데 재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0
작성일
댓글
[13]
ㅇㅇ
졸린개
74
익명_mgMG4
십공소
빵칠
도미닉킹
핸드소닉
십공소
핸드소닉
십공소
십공소
핸드소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은 딱 즐겜만함
[5]
116
1
회피-치명-회피-치명 ㅋㅋㅋㅋ
[3]
75
0
건틀렛
600점 하이큐님 감사합니다
91
0
건틀렛
이 짤도 남일같았는데
[4]
296
0
집 나간 솔저골디 찾습니다
[2]
105
0
유튜브 보는데 하림이 닮은애 나오네
[1]
189
0
3각계 사서 월정액 꼬박꼬박 넣으면 행복겜 가능?
[8]
128
0
내 정보에 건 랭크 높은쪽 뜨는거 부담스럽다
43
0
건틀렛
양심고백) 건포빼다가 소리지른적있음
[10]
159
8
✋질문
린 시엔이랑 김소빈중에
[1]
78
0
건틀렛
아까 덱운용 질문하던친구에게 참고영상
[4]
116
0
건틀렛
건틀렛 랭크전 오토 좋은덱 추천좀
[6]
155
0
주말 사람 많은거 봐라
[2]
128
1
근데 솔져 고르디우스 2개 교환 가능했던거 맞음?
[5]
96
0
부옵지피증뜬 고르디우스 스홀 줬는데
106
0
생각해보니 사도도 안죽는데 마왕이라고 죽을까?
[1]
55
0
주시윤 반격 정확히 뭐에 하는거냐?
[7]
119
0
아 시발 재앙도우 영상보고 솔저 템 잠깐 보고왔는데
[3]
122
0
야누스 이제 너프 받을라나
[3]
127
0
건틀렛
굳이 각유나 템셋을 스충으로만 고집안해도될듯
[6]
182
0
전당템 셋옵 맞춘 새끼 대단하네
[3]
118
0
보급소 쿼츠 채용권 할인하는거 사냐???
[1]
79
0
오늘자 매출
[3]
221
2
사람 좀 많이 유입 하라고ㅋㅋ
[2]
117
0
건틀렛
건 첨 녹화해봤는데 재밌네
[13]
150
0
플레에서 점수의 의미가 있을까
45
0
건에서 팬드년 줘팰만한 얘없어?
[10]
123
0
원래 라면 대가리 깨져도 진라면만 먹었는데
[10]
130
0
수영복은 언재 복각함?
[2]
83
0
건틀렛
건틀렛 열심히할수록 세상의 부조리함에 눈을 뜨게됨
[1]
87
0
노짱의 비밀
[9]
996
28
진짜 엿같네 3중천장ㅋㅋㅋㅋ
[6]
128
2
건틀렛
골3이 마의 구간이다..
[1]
74
0
건틀렛
그 메카덱 챌린저 한놈도 운지했던데
[4]
161
0
건틀렛
뭐지
[3]
90
0
건틀렛
건포만 빼고 끄기 프로젝트 3일차 성공했다
[5]
153
0
채용권 비틱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17
0
건틀렛
양학막으려면 차라리 작능차이를 많이주면 될텐데
71
1
크로스로드 뉴비 전당깼워요
[1]
75
1
건틀렛
차라리 건틀렛 중상위권이 그나마 나을걸
[4]
139
0
에델 다리의 사슬 왜 있는건가 했는데
[5]
154
1
건틀렛
얼탱이가 없네 ㅋㅋ
[2]
95
0
자꾸 치킨 애기하니까 배고파서 나도 라면 하나 끓임
[5]
181
-1
모작권 50쿼츠아님?
[8]
88
0
카사가 잘못한거....
[3]
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