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일단 찍먹하려고 맨땅계로 시작해서 ep4 까지는 해봄


과금 해봐야 월정액 + 10만 정도밖에 못지를거같은데 겜 해도 되냐? 


3각계 가격 보니까 좀 쎄긴 하던데 걍 투자라고 생각하고 사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