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건모티콘 차단해도 소리는 난다는거 ㄹㅇ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1]
ㅇㅇ (14.3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다 상연이때문임
61
0
pvp로 분위기 곱창나는거 너무 싫음
[5]
1050
33
여러분 건틀렛은 안전합니다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7]
972
29
건틀렛
근데 건틀렛은 걍 이성 잃으면 꼴아박게 되어있음
[15]
198
8
게임하면서 싸우는게 젤 바보같음
[1]
98
0
각성캐는 필요없어
[10]
172
0
건틀렛
각수연 이 씨발련아
[2]
133
0
이겜 건틀렛이 최종컨텐츠 아니에여?
[3]
92
0
건틀렛
내 이수연 뭔가 맛이 간 것 같아 ㅅㅂ
[8]
138
0
옆집 처럼 같은 등급끼리만 사용가능한 건 만들면 더 불나는거임?
[2]
80
0
후후후 세단 겟또다제
[3]
111
1
카사챈 최초의 현피 사진.jpg
[9]
277
10
챈보면 금태가 건틀릿 못 버리게 당연하다
40
0
건모티콘 차단을 안한게 아니라
[14]
337
-12
이거 바라면 욕심일까
49
0
전당 보라색 금형은 주는 것도 다 못쓰겠네
[1]
63
0
건틀렛
각수연 궁 카일 아기장벽에 어그로 끌려서 잘못쓰는거 본 판은 져도 기분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
58
0
각수연 목소리 너무 아줌마같음
[10]
101
0
속시원해지는짤.gif
[2]
695
0
아군 피해 입는거 좋은 아이디어네
[2]
63
0
지금 싸우는 70랩 템세팅이 궁금하네
[2]
95
0
건공들을 위한게임 추천해드림
[6]
124
0
아근데 신은나벤되면 함선뭐써야하지?
[3]
60
0
근데 건모티콘 차단해도 소리는 난다는거 ㄹㅇ임?
[1]
79
0
건틀렛
이번주 최후의 건틀렛 덱 추천좀
[5]
83
0
카사 시작한 친구 근황
[4]
142
0
천안문 각이냐
65
0
신은나 처음에는 엌ㅋㅋㅋㅋ 루미 오나홀이노ㅋㅋㅋㅋㅋ 하면서 박았는데
[3]
120
-1
또 나눠서 싸움시작하는거 같으니
[3]
243
5
건공챈에 소신발언
[2]
121
-1
저거 신은나 타면 100렙 유나도 존나쌔더라
[1]
79
0
건틀렛
각수연 궁 자기 함선에도 피해 입히면 좋겠다
[4]
91
0
건모티콘 설정에서 아이콘 지우는것도 생겼으면
52
0
여기 유저층 상당수가 3040이라며
[4]
111
0
건틀렛
유나 상향 먹기 전까진 솔까 6코 값 안나왔다구 봄
[4]
154
3
건이 이렇게 해롭습니다
49
0
근데 진짜 왜졌노?
[3]
134
0
이런새끼가 분탕이지 시발
[10]
414
16
결국 건모티콘 차단 안한건 이거잖아
56
0
근데 멘탈 나갈만하네 ㅋㅋㅋ
[2]
111
2
이수연 100렙 110렙 차이심한거같음
[2]
77
0
카운터 사이드의 장점
305
1
건틀렛
근데 주시윤 타이밍 모르겠음 상대편이 뭐낼때 주시윤 꺼내는거임?
[7]
109
0
얘는 자기가 논란의 중심에 설 줄 상상이나 했을까
[4]
163
4
건틀렛
혼란한 가운데 제 건틀릿 덱 조언주세요
[5]
1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