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꼴아박는 패턴보면


건포만 빼볼까?

로우큐네?

이 씨발 저걸 쓰네?

어 씨발 졌네?

또 아까 그 놈이네?

이 씨발 또 졌네?


이제 편성 맞춤으로 바꿔서 돌리는데

그럼 또 귀신같이 다른놈 잡히기 시작함




여기서부터 이성 끊김


좀 쉬다 다시 돌리면 올라가는데

여기서 계속 돌리면 무조건 꼴아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