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꼴아박는 패턴보면
건포만 빼볼까?
로우큐네?
이 씨발 저걸 쓰네?
어 씨발 졌네?

또 아까 그 놈이네?
이 씨발 또 졌네?

이제 편성 맞춤으로 바꿔서 돌리는데
그럼 또 귀신같이 다른놈 잡히기 시작함


여기서부터 이성 끊김
좀 쉬다 다시 돌리면 올라가는데
여기서 계속 돌리면 무조건 꼴아박음
항상 꼴아박는 패턴보면
건포만 빼볼까?
로우큐네?
이 씨발 저걸 쓰네?
어 씨발 졌네?

또 아까 그 놈이네?
이 씨발 또 졌네?

이제 편성 맞춤으로 바꿔서 돌리는데
그럼 또 귀신같이 다른놈 잡히기 시작함


여기서부터 이성 끊김
좀 쉬다 다시 돌리면 올라가는데
여기서 계속 돌리면 무조건 꼴아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