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몰빵 서폿덱도 결국엔 각등이넣고 돌리는게 더좋다는 말까지 나온거 본거같은데 같은 각성타이틀을 달고 코스트에 클래스까지 같으면 하위호환느낌보단 다른방향에서 좀더 두각을 보이는 방향으로 상향했어야하는게 맞는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