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데는 2차 창작이나 그림쟁이들 짤 보고 ㅗㅜㅑㅗㅜㅑ 하는게 일상인데


여기는 들어와보면 거의 대부분이 다 건틀렛 얘기노 


불타는 원인도 보면 건틀렛이고 ㅋㅋㅋㅋ 


건틀렛 삭제하면 갓겜 되는거냐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