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모티콘 대체 왜 차단을 안하는거야? Seel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7 작성일 2020-11-15 06:14:10 https://arca.live/b/counterside/9345806 아니 차단기능 멀쩡히 만들어놨는데 왜 그거 굳이 보고 역정내는지모르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힐데가잘할게 2020-11-15 06:14:49 이기면 내가 하고 반응보려고?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1-15 06:15:14 자기도 쓰고싶대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1-15 06:15:41 보던놈만봐서 인성질당할일이 없음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1-15 06:17:32 지도 쓰려고 차단 안하고 있다가 되려 당해서 내상 입는거 아니겠음? 뉴비도 아닌데 챈질하면서 건모티콘 차단을 몰랐다는건 말이 좀 안되는 것 같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밸패 제대로 못하는 씹상연탓이다 [2] 색인 2020.11.15 82 0 근데 PVP 인성질은 못 고치는 병임 temprun 2020.11.15 70 0 ✋질문 왜그렇게 건틀렛 승패에 민감한거야? [12] 야스나리 (222.106) 2020.11.15 179 0 건틀렛 쾌적 -건- 국룰 알려준다 [13] 블릿 2020.11.15 1236 35 ㅋㅋㅋㅋㅋㅋ 격전 중에서도 미나토 태양권 터지면 히로아인 2020.11.15 75 0 금태 전작겜도 보면 pvp 밸런스는 진짜 더럽게 못맞췄는데 [3] 미모사 2020.11.15 101 0 솔직히 타이탄도 안써보고 유나 타이탄 급이라는거 괘씸하거든요? [5] 사라진다 2020.11.15 100 0 념글 팬드 인겜짤보니. [2] byute 2020.11.15 156 0 여기 각성 천장치는 애들만 몇명인데 그걸 학식급식들이 어케 감당함 [2] 카린웡 2020.11.15 95 0 방금 실수로 내 쥬지짤 올릴뻔함 [3] ㅇㅇ (59.12) 2020.11.15 186 0 인게임의 pvp가 개발자로 향한 분노가 분산된다는 연구결과가 [8] ㅇㅇ 2020.11.15 207 3 유나 상향전에 심각하지않았음? [6] 아이하라 2020.11.15 141 0 건틀렛 엘자 마지막 지피 공피로 바꾸니 체감차이 확 남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134 0 아예 이 IP로 게임이나 새로 내라 [4] 탑솔 2020.11.15 103 0 근데 인사하는거 ㄹㅇ 빡치긴 함 [7] ㅇㅇ (183.98) 2020.11.15 173 3 건틀렛 생각해보니 건모티콘 차단하려면 한판 돌려야된다는것도 좀 병신같네 [1] 색인 2020.11.15 114 0 그러게 생각해보니 갑등이처럼 이프리트도 우기 2020.11.15 52 0 확실히 여기는 다른데보다 겜 얘기를 많이 하네 [4] ㅇㅇ (112.164) 2020.11.15 120 0 현피뜰거면 현피중계 해야함 근데 ㄹㅇ [3] 아루엘 2020.11.15 186 0 건스트레스 풀 마지막 희망 컨텐츠 [3] 사라진다 2020.11.15 97 1 건틀렛 약팔이) 아가탱크 템 이렇게 줘보실? [9] 윾동6974 2020.11.15 139 0 로비화면 최고의 아웃풋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152 2 현피뜨자 [8] ㅇㅇ (121.147) 2020.11.15 140 0 이모티콘 대체 왜 차단을 안하는거야? [4] Seele 2020.11.15 197 0 자계4에서 빼빼로 잘 나옴? [2] ㅇㅇ (14.39) 2020.11.15 83 0 건틀렛 좆가와 궁금해서따라해보는데 [12] RH 2020.11.15 130 0 이게 다 상연이때문임 바나나공화국 2020.11.15 60 0 pvp로 분위기 곱창나는거 너무 싫음 [5] 엘빅이 2020.11.15 1049 33 여러분 건틀렛은 안전합니다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7] 십공소 2020.11.15 971 29 건틀렛 근데 건틀렛은 걍 이성 잃으면 꼴아박게 되어있음 [15] ㅇㅇ 2020.11.15 197 8 게임하면서 싸우는게 젤 바보같음 [1] ㅇㅇ (39.121) 2020.11.15 98 0 각성캐는 필요없어 [10] lllBoomerlll 2020.11.15 172 0 건틀렛 각수연 이 씨발련아 [2]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32 0 이겜 건틀렛이 최종컨텐츠 아니에여? [3] 키움우승 2020.11.15 92 0 건틀렛 내 이수연 뭔가 맛이 간 것 같아 ㅅㅂ [8] ㅇㅇ 2020.11.15 138 0 옆집 처럼 같은 등급끼리만 사용가능한 건 만들면 더 불나는거임? [2] suoi7sliq 2020.11.15 79 0 후후후 세단 겟또다제 [3] Edge 2020.11.15 110 1 카사챈 최초의 현피 사진.jpg [9] ㅇㅇ 2020.11.15 277 10 챈보면 금태가 건틀릿 못 버리게 당연하다 temprun 2020.11.15 39 0 건모티콘 차단을 안한게 아니라 [14] 선반위곰인형 2020.11.15 337 -12 이거 바라면 욕심일까 ㅇㅇ 2020.11.15 49 0 전당 보라색 금형은 주는 것도 다 못쓰겠네 [1] 김유동 2020.11.15 63 0 건틀렛 각수연 궁 카일 아기장벽에 어그로 끌려서 잘못쓰는거 본 판은 져도 기분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 색인 2020.11.15 58 0 각수연 목소리 너무 아줌마같음 [10] 유채리 2020.11.15 101 0 속시원해지는짤.gif [2] ㅇㅇ 2020.11.15 6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