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쾌적 -건- 국룰 알려준다 블릿 추천 36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235 작성일 2020-11-15 06:18:06 https://arca.live/b/counterside/9345896 일단 시작하면 건모티콘부터 차단하고 괜히 시비조로 챈에 상대 이겼다고 박제만 안하면됨상대 이긴걸로 박제한 놈들은 나중에 업보로 돌아오게 되있다 추천! 36 ( 4) 비추! 1 ( 0) 공유 댓글 [13] 양하림 2020-11-15 06:18:23 ㅇㅇ (122.32) 2020-11-15 06:18:42 삭제 수정 이새끼 한번 당해봐서 이악물었노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15 06:19:01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윾동6974 2020-11-15 06:18:55 업보 확실함 ㄹㅇ ㅋㅋㅋㅋ 손에 땀나네 씁..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15 06:20:06 이긴거 닉이고 번호고 다 가려도 어차피 유닛보면 자기인거 다 알아서 삔또 상하지 펼쳐보기▼ ㅇㅇ (14.39) 2020-11-15 06:26:15 삭제 수정 이게 맞는듯. 난 쟤랑 붙은거 기억나고, 저 덱도 내 덱인데 가릴거 가렸다고 글 본문에 지랄 싸놓으면 기분 좆같지 펼쳐보기▼ 트조 2020-11-15 06:20:07 ㄹㅇㅋㅋ... 아이싯팔 펼쳐보기▼ 제리_ 2020-11-15 06:22:01 ㄹㅇ 박제했다가 나중에 상대 존나 쌔져서 쳐발리면 개쪽팔릴텐데 펼쳐보기▼ ㅇo 2020-11-15 06:24:51 lllBoomerlll 2020-11-15 06:28:08 내가 미안해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11-15 06:28:25 초전자포 2020-11-15 06:30:11 74 2020-11-15 06:48:01 그래서 요즘은 진 거만 올리려고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니 봐봐 봐봐 [13] 선반위곰인형 2020.11.15 344 -17 뉴비 지부시설 지을거 정함 [1] 유동쓰게해줘 2020.11.15 138 0 건틀렛 정말 괘씸하거든요 테엥마망 2020.11.15 126 0 건틀렛 건하면서 진짜 기분 나쁜건 페도닉임 [2] 사라진다 2020.11.15 165 1 건 탭에서 매칭될만한 사람들 닉이랑 덱 적어둘까 [3] 베버 2020.11.15 111 0 지금시작하면 신규보상같은거 줌? [3] ㅇㅇ (49.164) 2020.11.15 104 0 건틀렛 진정한 낚시 방덱 [1] 닥터최고 2020.11.15 132 2 나는 건 골드인데. [3] byute 2020.11.15 148 0 건틀렛 와 500점 하이큐 실화냐 [1]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51 0 건틀렛 챌딱마라톤 끝 [5] ㅇㅇ 2020.11.15 137 0 건틀렛 분명 같은덱인데 어떨때는 연승하고 어떨때는 연패하고 왜이러지;; [3] 색인 2020.11.15 90 0 딱히 갤럼한태 지면 글케 기분 안나쁘던대 [6] 사라진다 2020.11.15 142 0 난 백기랑 좋은승부였어요만 쓴다 [7] 베버 2020.11.15 95 1 건틀렛 근데 명중회피 공식 바꼈어? [4] ㅇㅇ 2020.11.15 145 0 건모티콘 안끄는 이유 [3] ㅇㅇ 2020.11.15 132 0 격겜 뿐만아니고 배필같은 FPS에서도 티배깅 당하면 [1] 라송송 2020.11.15 88 0 건틀렛 겜시발 진짜 [2] 류드말랑카우 2020.11.15 149 0 겜 시작할만함? [2] ㅇㅇ (222.117) 2020.11.15 76 0 카사는 템 가격이 싯가임 [2] 완전루시퍼 2020.11.15 156 1 건틀렛 난 인사하면 "아니"로 대답함 ㅋㅋ [7] 바닐라a1 2020.11.15 222 5 이건 밸패 제대로 못하는 씹상연탓이다 [2] 색인 2020.11.15 82 0 근데 PVP 인성질은 못 고치는 병임 temprun 2020.11.15 70 0 ✋질문 왜그렇게 건틀렛 승패에 민감한거야? [12] 야스나리 (222.106) 2020.11.15 179 0 건틀렛 쾌적 -건- 국룰 알려준다 [13] 블릿 2020.11.15 1235 35 ㅋㅋㅋㅋㅋㅋ 격전 중에서도 미나토 태양권 터지면 히로아인 2020.11.15 75 0 금태 전작겜도 보면 pvp 밸런스는 진짜 더럽게 못맞췄는데 [3] 미모사 2020.11.15 101 0 솔직히 타이탄도 안써보고 유나 타이탄 급이라는거 괘씸하거든요? [5] 사라진다 2020.11.15 100 0 념글 팬드 인겜짤보니. [2] byute 2020.11.15 156 0 여기 각성 천장치는 애들만 몇명인데 그걸 학식급식들이 어케 감당함 [2] 카린웡 2020.11.15 95 0 방금 실수로 내 쥬지짤 올릴뻔함 [3] ㅇㅇ (59.12) 2020.11.15 186 0 인게임의 pvp가 개발자로 향한 분노가 분산된다는 연구결과가 [8] ㅇㅇ 2020.11.15 206 3 유나 상향전에 심각하지않았음? [6] 아이하라 2020.11.15 140 0 건틀렛 엘자 마지막 지피 공피로 바꾸니 체감차이 확 남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5 134 0 아예 이 IP로 게임이나 새로 내라 [4] 탑솔 2020.11.15 103 0 근데 인사하는거 ㄹㅇ 빡치긴 함 [7] ㅇㅇ (183.98) 2020.11.15 173 3 건틀렛 생각해보니 건모티콘 차단하려면 한판 돌려야된다는것도 좀 병신같네 [1] 색인 2020.11.15 114 0 그러게 생각해보니 갑등이처럼 이프리트도 우기 2020.11.15 52 0 확실히 여기는 다른데보다 겜 얘기를 많이 하네 [4] ㅇㅇ (112.164) 2020.11.15 120 0 현피뜰거면 현피중계 해야함 근데 ㄹㅇ [3] 아루엘 2020.11.15 185 0 건스트레스 풀 마지막 희망 컨텐츠 [3] 사라진다 2020.11.15 96 1 건틀렛 약팔이) 아가탱크 템 이렇게 줘보실? [9] 윾동6974 2020.11.15 138 0 로비화면 최고의 아웃풋 [7]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5 152 2 현피뜨자 [8] ㅇㅇ (121.147) 2020.11.15 140 0 이모티콘 대체 왜 차단을 안하는거야? [4] Seele 2020.11.15 197 0 자계4에서 빼빼로 잘 나옴? [2] ㅇㅇ (14.39) 2020.11.15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0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