늒네라 질문하는데


이기든 지든 보상포인트만큼만 포인트 얻는거 아니야?

그럼 어쨋든 같은보상 먹는거아냥?


티어 시즌보상도 비슷해보이던데..


내가 잘못이해하구있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