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진짜 이런거 볼 때 마다 이벤함선 괜히 받았나 생각 들음 씨발 진짜 함선 격납고는 진짜 왜 쳐남긴거임? 아니 씨발 이거도 엄연히 코레 잔류인데 왜 계속 쳐 남겨놓는거냐고... 장비나 캐릭까지는 진짜 넓디넓은 마음으로 참겠는데 애미 썅 이거는 최대 갯수 좆같이 해놓고 맥시멈이면 돌지도 못하고, 아니 제작을 못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