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누스 출소 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진지하게 이제 메카덱 어케 상대하냐
[5]
155
0
각성 이수연 vs 각성 유나
[2]
130
0
이번엔 코핀이 먹으려나?
46
0
건틀렛
아 각유나 없는 클린 건틀렛
[4]
161
-2
기채권 3000장 넘었는데 주간기채권 그만 살까
[2]
100
0
진짜 개 레전드네
[3]
159
5
각수연은 끝까지 쓰겠네 ㅋㅋ
59
0
다음주 메타 예상이 안가네
72
0
7코주고 각유나쓰냐
[2]
101
0
서폿덱 다시 좀 보일거같은데
42
0
구인/구직
너무 야함..
[1]
120
1
지독한새끼
47
1
야누스 석방, 이프리트 미검거, 각등이 가석방
[3]
153
0
관리국 포격전대 메이즈, 전투준비.
38
0
메카 기물들 전부 류드밀라가 잘잡음
89
0
하위티어 각등이 지랄나겠네
45
0
상습 전과범 린시엔 출소
[1]
81
0
저는 병신입니다.
46
0
메뻔뻔 개새끼들아 ㅋㅋㅋ
[2]
107
0
메이즈 가즈아아아ㅏ
26
0
진짜 이건 비틱같으니까 들어오지마
[11]
120
-2
짱깨는 왜 드래곤볼 지네꺼라고 안우기냐
[1]
110
0
각유나 밴? 11만 주화 바로 삼
76
-1
코누스 출소 ㅋㅋㅋㅋㅋㅋ
75
0
서폿덱과 메카덱이 지배하는 질서 그것은 거역 할 수 없어
47
0
메카닉의 시대가 오겠어요?
27
0
메이즈전대의 시대가 왔다
88
0
코핀은 없는데 좆됐네
64
0
접고싶네
[3]
101
0
건틀렛
근데 각수연 2밴이랑 같이 팬드 밴도 먹여버리면
[1]
117
1
건틀렛
이번주 메카 주냐
74
0
건틀렛
밴 리스트 (11월 3주차)
[7]
1160
17
코핀 노밴 애미뒤짐???
[1]
95
2
코핀 왜 노밴임?
38
2
씨발련 진짜
67
0
대충 적금 깬다는 내용
[2]
111
0
뭐야 다시 들어가야 적용되는 거얐어?
57
0
각수연 노밴에서 바로 2밴 된거냐ㅋㅋ
70
0
시발
[2]
90
1
그럼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
0
제일 예쁜 짱깨 배우
163
0
진짜 밴리스트
[15]
1307
23
메카닉은 안전합니다 여러분!
[1]
76
0
오 코핀 노밴
68
0
시발 왜 벌써 졸리냐
8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