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지거라고 빼액거리는데 이유가 있어
문화혁명 8년이상했다 즉 철저하게 자기문화를 태워 없애어
학교선생님 다 쫓아냬고 대학교수 길거리 조림돌리고의사도 다 조림돌렸어 문화재 불태웠다 공자사당도 다 때러부쉈다 다이너마이트로 터트려 없앤것도 허다하다
거기에 전통음식 소림사 무술 등등 다 없애버렸다 그나마 몇몇이 목숨걸고 지켜서 남은거지
지금 중국이 내세우는거 뭐있냐 아무것도 없어
무술내세우는데 그것도 복원한거야
진짜 무술은 전투술인데 그거 문화혁명으로 날려버렸어
유교도 내세우지 못해 다 없애으니까
한국와서 유교배우는 상황이야
그러니 다 지들거라면서 국뽕채우는거야
더 큰문제는 소프트파워라고 문화가 현재 미래산업인데 공산당과 문혁으로 성장을 못해
그러니 다 지내거라고 정신적자위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