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건 요약.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7
작성일
댓글
[3]
b0ss
ㅇㅇ
lllBoomerll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뭔가 펜드 5코라도 쓸만할것 같은데..
[7]
147
0
위잉~치킨~
[2]
102
0
밴리스트 보고 덱 어떻게 짤지 생각부터 함
58
0
유나 떴냐?
52
0
하아?
53
3
이번주 딜각힐 복귀전이네
51
-2
레지나 키워야한다고???
[2]
109
0
코핀은 진짜 함선자체가 좆사기인것같음
60
0
건틀렛
이번주도 역대급으로 역겨운 메타임?
[4]
134
0
이번주 건 풍경 예상
39
0
각수연은 이번주도 잘 쓸듯
77
0
✋질문
나는신vs코핀6
[2]
73
0
카사 개좆망겜임
[3]
103
7
구인/구직
지옥에서 돌아온
[4]
138
0
쓰알랜덤권 떴냐?
[1]
94
0
건틀렛
아니 메붕인데 왜 실비아 밴 너무 좋지ㅋㅋ
[2]
101
0
이걸 천장보노
[1]
96
4
제발 그만줘
[1]
51
0
ㅈ같네..
66
0
이번주 건 관전포인트
[3]
94
0
메카날뛴다해도 다시 담당일찐 레지나 이지수 시대인대
[1]
94
0
레지나 없으면 건 못돌리는 주간이네
59
0
건틀렛
이번주 ㄹㅇ 옴닉사태임?
[2]
115
0
이번주 건 요약.jpg
[3]
127
0
시발 이제 야누스 뭐로 잡지
[1]
48
0
방금 시작했음다
[4]
69
0
제이크 소령 당신이 막아준건가?
[2]
77
0
다음주는 아마 이지수 서폿덱이 귀환할듯
56
0
각수연 떳냐???
[1]
54
0
카린 먹고 싶어서 추천서 돌렸다 떴냐?!!?
67
0
중국은 전통문화가 없어
45
0
건틀렛
메카덱을 조질 수 있는 이 시대의 희망
[6]
103
0
야누스 뭘로떨구냐 떨굴게없는데?
[4]
108
0
15명에게 하트베리 공연을 했습니다
55
0
상특)
63
0
린시엔 있어서 밴 무의미일듯
60
0
메카가 날뛴다고들 하지만
40
0
구인/구직
3일차 찐 뉴비 컨소시움 구합니다.
[2]
91
0
근데 강소영은 의외로 노밴이네
[4]
91
0
다이브 업뎃 되겠음?
24
0
건틀렛
진지하게 이제 메카덱 어케 상대하냐
[5]
154
0
각성 이수연 vs 각성 유나
[2]
129
0
이번엔 코핀이 먹으려나?
46
0
건틀렛
아 각유나 없는 클린 건틀렛
[4]
160
-2
기채권 3000장 넘었는데 주간기채권 그만 살까
[2]
9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