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도 돌아야하고 전당장비 만들려면 장비소재도 모아야하는데 이터 추가구입이라는 좋은 선택지가 있으니까
이거도 그냥 놔둘거같음 적응되서 불만과 반응이 줄어들때까지.
전당 장비가 공짜로 만들어지는것도아니고 만드는데 크레딧도 들고 옵션도 랜덤인데 심지어 이것들 모아두는 장비창고도
맨날비좁아서 쿼츠로 열어야함
과금각 너무 씨게 잡아주네 진짜ㅋㅋㅋ
이벤트도 돌아야하고 전당장비 만들려면 장비소재도 모아야하는데 이터 추가구입이라는 좋은 선택지가 있으니까
이거도 그냥 놔둘거같음 적응되서 불만과 반응이 줄어들때까지.
전당 장비가 공짜로 만들어지는것도아니고 만드는데 크레딧도 들고 옵션도 랜덤인데 심지어 이것들 모아두는 장비창고도
맨날비좁아서 쿼츠로 열어야함
과금각 너무 씨게 잡아주네 진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