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몰라 이번주는 이렇게가본다 아무튼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0 작성일 2020-11-15 16:04:55 수정일 2020-11-15 16:05:43 https://arca.live/b/counterside/9358087 골1,2플5구간에 솔져덱아니더라도 구관방,구관총넣는애들 많던데 그런놈들한테라도 확실히 이겨야지해보고 연패한다싶으면은 그때조정해보고 이번주목표는 플레유지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안될꺼뭐있노 2020-11-15 16:05:53 각힝 야누스 특수기에 지워질 미래고 보이노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0-11-15 16:07:36 고르디우스 무브2개에 전당6T방어구 강화좀빡세게해주니깐 잘버티던데 펼쳐보기▼ DisplayPort 2020-11-15 16:06:08 플5 은근히 솔저 많긴함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0-11-15 16:07:55 핸드소닉 2020-11-15 16:06:48 플2까진 오토솔져 은근히 있더라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0-11-15 16:08: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할로윈 기채보다 효율 좋게 나온 기채패키지 없엇슴?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5 87 1 건틀렛 이번주 야누스랑 아가탱크중에 누구씀? [2] ㅇㅇ 2020.11.15 93 0 스포)카일 커피포트 밈이 이거 땜에 시작된 거임?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5 94 0 아기탱크 대체 왜 노밴임? [3] 칠영나비 2020.11.15 77 0 님들 이번주 덱 이거 어떰 파이크 2020.11.15 45 0 이게 자계 4 마지막 맵? [1] 꿀벌아쿠아 2020.11.15 60 0 레지나를 가장 빠르게 죽이는 방법은 뭘까 [8] DisplayPort 2020.11.15 130 0 상특)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5 88 0 아 진짜 시발년아 [6] 니카와 2020.11.15 136 0 솔직히 금태 뉴에이지 자랑스러워하는게 분명함 [1] 테르미도르 2020.11.15 81 0 근데 각유나하고 레일리는 뭔관계냐 [1] ㅇㅇ (183.103) 2020.11.15 81 0 지금 메카덱들고 레지나 욕하면 [1] lllBoomerlll 2020.11.15 81 1 이번주 각힐 밴이 아니네? [3] ZRNnE 2020.11.15 108 0 세팅완료 [1] 류드말랑카우 2020.11.15 80 0 할로윈 맵 2-7 오토 안돌아가서 그런데 어디 레벨링 할만한데 없음? [2] 파워섻스 2020.11.15 50 0 빼빼로 기채팩 가치 계산 다시해옴 [6] 스퀘어에닉스 2020.11.15 139 3 이게 그 뉴에이지 말하는 거임?? [2] ㅐㄴ 2020.11.15 141 1 야누스 이프가 나오는데 레지나를 안쓴다?? [2] ㅇㅇ (211.253) 2020.11.15 106 0 ✋질문 이거 사는거냐? [3] 쮎 2020.11.15 116 0 이거 전당2깨긴 무리지? [4] 겟타 2020.11.15 93 0 유나 솔직히 야한 캐릭터는 아닌데 [3] 람네 2020.11.15 337 0 와 금태 개레전드네 [2] ㅇㅇ (118.47) 2020.11.15 181 0 건틀렛 이번주는 레지나 없으면 ㄹㅇ 지옥이겠네 안될꺼뭐있노 2020.11.15 90 0 건틀렛 아몰라 이번주는 이렇게가본다 [6] 아무튼아님 2020.11.15 140 0 건틀렛 괜히 신은나 만들었나 [1] ㅇㅇ 2020.11.15 131 0 고급장비소재도 손댈생각없겠지? [1] ㅇㅇ (183.103) 2020.11.15 79 1 님들 이 겜 레벨링 어디서 해야됨? [4] 파워섻스 2020.11.15 127 0 건틀렛 각등이 나와! [3] ㅇㅇ (59.8) 2020.11.15 120 0 얘네 대체 언제쯤 나올라나 [9] S4N 2020.11.15 109 1 만들고싶은 함선 보면 어이가없음 hver 2020.11.15 78 0 님들아 할로윈스킨 한번더나옴?? [2] 노조미 2020.11.15 76 0 함선 피 네배하고 캐릭 16개 쓰는 모드 안나오려나 [5] 안될꺼뭐있노 2020.11.15 80 1 선생님깍두기 안시켰는대요 [1] 사라진다 2020.11.15 81 0 레일리 목소리 너무 멋있음 [1] 테르미도르 2020.11.15 88 0 사정관리 맥스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5 156 1 건틀렛 이디스 옵 어느정도면 마스터에서 먹힘? [2] 라송송 2020.11.15 121 0 헐 신지아 개이뻐졋네 [3] ㅇㅇ (125.129) 2020.11.15 132 0 오픈늒네 아직도 못먹은거 [2] 로댕이 2020.11.15 92 0 어쩔수없지 상연이가 5쌍둥이 아빠 하라는데 [5] 아루엘 2020.11.15 128 4 아머타입이 오지게 무섭긴 하더라 [2] hver 2020.11.15 106 0 건틀렛 모르겠다 ㅇㅇ (182.227) 2020.11.15 110 0 빼빼로 기채권 효율 계산 [7] 스퀘어에닉스 2020.11.15 177 0 건틀렛 소대에 넣고 싶은건 많은데 ㅇㅇ 2020.11.15 50 0 벤들도 죄다 애매해서 [1] 베버 2020.11.15 75 0 본인 천장임 [4] 0000 2020.11.15 11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5 16: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