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고아년 맞긴 하네




근데 지금 씨발 세계가 멸망하게 생겼는데


그게.. 내 친구가 가르켜준 마지막 교훈이니까.. ㅇㅈㄹ함???


왜 씨발 이 년이 주인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