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레지나 쓰지마세요. ㅇㅇdb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0 작성일 2020-11-16 11:17:05 https://arca.live/b/counterside/9374887 니들만 쓰지말라고 아 ㅋㅋㅋㅋ진작 키울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비빅비 2020-11-16 11:17:25 ㅇㅇ 2020-11-16 11:17:45 ㅇㅇ (162.224) 2020-11-16 11:17:49 삭제 수정 애사심 17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1-16 11:18:5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융핵 에델vs각힐 누구부터줘? [4] 무녀레이무 2020.11.16 71 0 챈에 건공글만 가득해 [2] 테르미도르 2020.11.16 79 0 건틀렛 나도 드디어 마스터다!! [11] ㅇㅇ (182.227) 2020.11.16 163 0 건틀렛 이지수덱으로 올라가짐?? [5] 건공 2020.11.16 161 0 건틀렛 생각보다 유나 쓸만한데? 이터니움 2020.11.16 101 0 건틀렛 1주일 전에 만난 서포터덱 씹새 복수했다ㅋㅋㅋ [4] 우기 2020.11.16 176 1 여기서 이렇게 털면 되냐 [1] 한우쟝 2020.11.16 89 1 5연승 6연승 매칭 되서 보면 샤이닝 2020.11.16 62 0 [단독] 카운터사이드 3.0 패치 유출본 [6] ㅇㅇ (27.177) 2020.11.16 223 2 지아링 이거 분신둘있으면 그냥 특수기아끼면안됨? [2]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6 107 0 아 씨발 좆미나 개짓거리 보다가 시윤이형 보니까 치유되네 나루터지기 2020.11.16 72 0 함선 변신은 어떠냐 [1] 테르미도르 2020.11.16 68 0 건틀렛 다이아 올라갔으니까 진짜 건포만 빼야지 안될꺼뭐있노 2020.11.16 54 0 레이드 데미지 0인 애들은 레이드 켜놓고 오토 안켜놓은 애들아님? [4] suoi7sliq 2020.11.16 131 0 세단 뽑았습니다 [2] QQ 2020.11.16 134 0 다음주 코핀 2밴 각이네 ㅋㅋㅋㅋ [1] ㅇㅇ 2020.11.16 78 0 함선 장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ㅇㅇ 2020.11.16 88 0 건틀렛 아 잘 버텼는데 [1]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62 -1 건틀렛 응디탁 역대급 딜포텐셜이네 [2] lllBoomerlll 2020.11.16 153 -2 정보가 계속 쌓이네 [1] 흥냥 2020.11.16 75 0 나 지금 44다 조금만 더 넘기면 편해지냐 [5] 한우쟝 2020.11.16 82 0 건틀렛 이것저것 해보는데 오늘 전패함 ㅁㅌㅊ? [7] 꾸루 2020.11.16 98 0 추룡인이 접는 이유 [1] ㅇㅇ (27.177) 2020.11.16 114 0 건틀렛 레지나 쓰지마세요. [4] ㅇㅇdb 2020.11.16 190 0 38렙에서 폐사존나많이하네 [1]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6 111 0 엉덩이 펀치! 엉덩이 펀치! temprun 2020.11.16 139 0 님들 유미나 혹시 고아년임? [5] 나루터지기 2020.11.16 120 0 건 진짜 역겹네 [3] 샤이닝 2020.11.16 99 0 가은이 갖고 싶다 [2] 한우쟝 2020.11.16 48 0 다이아 이유미들 왜이렇게 안뒈지는거냐 [1] ㅇㅇ 2020.11.16 120 0 아!! 전장 튜닝비 셋바 1개 튜바 1개로 해달라고!!! [8] 졸린개 2020.11.16 122 0 신지아 진작 이렇게 나왔으면 안됐냐 [1] ㅇㅇ (124.56) 2020.11.16 350 0 스마트가이 코스트 3이면 쓰냐? [2] 구르메아줌마 2020.11.16 87 0 지금 44 고 경치 80퍼인데 50찍는데 얼마 걸리냐 한우쟝 2020.11.16 87 0 건틀렛 덱 조언좀 [3] 하얀소쩍새 2020.11.16 123 0 오늘 알겠되었다 내가 유나맘이라는걸 ㅇㅇ (211.236) 2020.11.16 97 0 일주일 남았네 [14] 트조 2020.11.16 146 4 컨소원 “그 구간”에서 폐사했네 [4] 몰름보 2020.11.16 198 0 건틀렛 감사합니다 [3] 라송송 2020.11.16 110 1 카붕이들 오딱구 냄세나 [2] ㅇㅇ (27.177) 2020.11.16 128 0 건틀렛 벤이면 꺼내지말라고!!!!!! [7] 치아가 2020.11.16 162 0 건틀렛 오 팬드 개좋아 [3] 아루엘 2020.11.16 116 0 이거 자세 꼭 그거 생각남 ㅇㅇ (118.131) 2020.11.16 119 0 지대공 유닛 하나 안나오나 [2] 세라핀핀아 2020.11.16 99 0 방금 다이아5하나 강등시켯다 [6] ㅇㅇ 2020.11.16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