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쓰고싶으면 뭐라말안하겟는데

지도 쓰고싶어서 차단해제 풀어놧다가
적한테 인성질당하니까 화나서 챈라에몽하면서 끌고오는건 대체 뭔경우냐

레벨이 낮은거면 또 모르겠는데 50렙 60렙넘은얘들이

누구누구인성질하네 더러워서 겜못하겟네

말하는거보면 역겨운이중성에 구토올라옴
누구보다 인성질하고싶은새끼들이면서 ㅋㅋ


글고 시발 자기는 인사만하네~~ 

이러는새끼들도 걍 똑같음 


상대방입장에선 그게 인성질인지 

진짜인사인지 알 방법도없는데


그저 지입장에서만 서서 

난 인사햇는데 적이인성질함 ㅜㅜ

이지랄떠는거 존나역겨움 

차단풀엇으면 인성질 당할 각오정도는 하고 겜하든가 적이 인성질하는고라지 보기싫으면 차단을하든가


어줍잖게 갤에끌고와서 우에엥 도와줘 카챈친구들 하는거 볼때마다 다 죽여버리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