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 덱 선반위곰인형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18 작성일 2020-11-16 13:14:07 https://arca.live/b/counterside/9377487 ㅇㄴ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스크류바 2020-11-16 13:14:34 개사기 펼쳐보기▼ 트조 2020-11-16 13:14:38 아스피아 2020-11-16 13:15:11 이진키우러간다 펼쳐보기▼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3:16:24 *수정됨 오히려 키운게 안 좋음 상태이상저항 주고 레벨은 70까지하고 5별해주고 패시브, 특수기만 찍어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유크나이트님 그립읍니다... [7] 핸드소닉 2020.11.16 177 -2 추억의 9월 1일자 코저수 [2] 아스피아 2020.11.16 117 4 아 ㅋㅋ 씨발 자동편성 개새끼ㅋㅋ [8] 아난케 2020.11.16 134 5 씹덕겜에 천만이상 지른놈 보면 참 이상해 ㅇㅇ 2020.11.16 56 1 각힐 5코되도 괜찮을듯 [3] lezinaㅈㅂ 2020.11.16 69 0 건틀렛 각성캐 뒤지니까 귀신같이 니가와메타 된거 너무 역겹네 [1] 키쎈 2020.11.16 125 0 555 556 대신깨주는 대리없나 [4] 중고흑우 2020.11.16 93 0 속보)카붕이 드디어 45층 뚫었다 씨발씨발 [3] 보노본호 2020.11.16 121 2 야누스 광고 돌았노 ㅇㅇ 2020.11.16 80 0 건틀렛 다이아 오토는 오토도 아님 [9] 치아가 2020.11.16 132 0 건틀렛 수동컨이란게 어려운게 아님 [1] 건공 2020.11.16 80 0 건틀렛 정확히 말하면 완전 수동컨이라기보단 안될꺼뭐있노 2020.11.16 58 0 건틀렛 메카닉 스마이트 셋은 좀 계륵아니냐 [2] 트조 2020.11.16 97 0 오 할로윈 SSR에서 루미 나옴 ㅇㅇ (222.121) 2020.11.16 46 0 가격생각안하면 빅불존맛인데 너구리H 2020.11.16 29 0 건틀렛 코핀으로 서폿덱 이기기 힘드네 [2] leakas 2020.11.16 82 0 건틀렛 궁 수동으로 바꿀 때 가끔있음 네오딤남편 2020.11.16 32 0 건틀렛 건도 맵 좀 업뎃해주면 안되나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6 52 0 전당을 가면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3] 중고흑우 2020.11.16 81 0 협력사가 친구를 잘못사겼네 ㅋㅋㅋ [1] 십공소 2020.11.16 115 0 내 컨소 지금보니까 중기맨 2020.11.16 58 0 건틀렛 누렁이 2밴이면 좀 집어넣지 [4] Sorfe 2020.11.16 113 1 근데 니들 각성알렉스 나오면 뽑을거임? [1] ㅇㅇ (183.103) 2020.11.16 71 0 건틀렛 내 덱 [4]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18 -1 지부장바꿔야겠네 토깡이 2020.11.16 62 0 7만돌파 [2] 중고흑우 2020.11.16 71 0 건틀렛 아니 씨발 쳐 울어? 씨발 쳐 우냐고 개 씨발련아 [6] ㅇㅇ 2020.11.16 173 0 건틀렛 ㅋㅋ 이제 진짜 포인트만 뺀다 [1] atti 2020.11.16 80 0 수동궁은 진짜 건공말기 아니노.... [2] 카린웡 2020.11.16 263 0 건틀렛 아잇 씨팔 추석뉴네 로우큐한테 맞았네 윽엑액액 2020.11.16 70 0 건틀렛 오늘 진짜 보람찬 하루였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77 0 갑자기 카사 현타왓서 [2] 몰름보 2020.11.16 89 0 각유나 상향 먹었다는데 그러면 각수연이랑 각유나 중에 뭐 고름? [5] ㅇㅇ (125.134) 2020.11.16 91 0 나도 미친놈이라고 해주셈 [14] 너구리H 2020.11.16 124 4 건틀렛 15연승 [3] 선반위곰인형 2020.11.16 129 -2 궁을 수동으로 쓰라고? ㅇㅇ (183.103) 2020.11.16 63 0 건틀렛 궁 수동컨은 익혀두면 좋음 [4] 건공 2020.11.16 117 0 아 이거 천개 언제모으나 [2] 중고흑우 2020.11.16 59 0 기밀채용 보석 초기화 언제야? [3] ㅇㅇ (211.199) 2020.11.16 65 0 아무나 내 추천인 해줄 사람 한우쟝 2020.11.16 55 0 ✋질문 레이드 지원 유닛은 어디서 설정함? [5]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6 1466 0 아 이벤트 잘못생각했는데 할로윈 다 털 수 있나 [3] ㅇㅇ (210.221) 2020.11.16 81 0 건모티콘은 걍 좀 차단하고하지 역겨워서진짜 [3] ㅇㅇ (121.128) 2020.11.16 136 8 이제 진짜 다이브 밀어야하는데 [6] 스퀘어에닉스 2020.11.16 102 0 지아링 왜 그런눈우로 보는거야 스크류바 2020.11.16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