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 오토 버튼 컨임 궁 쓸 필요 없다 싶을때 아꼈다가(ex 상대가 코스트 모으고 있고 나는 함선 치고 있을때)
상대가 각성캐나 코스트 모아서 러쉬를 한다? 그때 오토 버튼 키고 궁극기 모아서 다 쓸어담는 느낌
일일히 클릭은 존나 귀찮긴 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