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궁 썰 볼때마다 오... 하면서도
맨날 수동궁 까먹고 걍 건 돌리는데
궁 허리꺾여서 진 경우는 거의 없는듯
상대 캐릭터 하나 더 나왔을때라던가 가까이 왔을때라던가 타이밍 맞추기까지 하면 좋긴 하겠네 생각해보니
그래도 귀찮아...
유나주 다시 돌아오면 수동궁 해볼까
유나는 허리꺾기가 워낙 쉬운 캐릭터라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난 왜 수동궁으로 이득볼 상황이 잘 안그려지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1]
안될꺼뭐있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토솔저는 진짜 이상한 마력이 있음
88
0
레이드 진입할때 렉걸리는거 빡쳐
[1]
36
0
오히려 플레가 첼보다 힘들어보임
[5]
128
-3
건틀렛
여름가은 어디까지 가려는거냐
[1]
76
0
카사 건틀렛 욕해도 이기면 재미있음
[1]
58
0
각등이 공속셋 대충 맞춰봤는데
[1]
96
0
건틀렛
메카박이들 질문점
[7]
187
0
비사중학교 여학생한테 사기당했습니다
[15]
1633
48
오토덱연패하면 진짜 멘탈 금좀 감
[3]
123
1
다시보는 판교의 기적
[5]
177
1
아 시발 과제해야하는데 건에서 손을 못때겠노
[3]
722
0
오늘 챈에서 45클 많이보이니까 신기함
[4]
88
0
건틀렛
맵 중간에 오브젝트같은거 하나 있는 맵 필요해
[2]
118
0
건틀렛
코핀 진짜 좃사기네
[6]
173
0
건틀렛
4900 그마에서 강등직전이네
44
0
진짜 밸런스 존나 못잡네ㅋㅋㅋㅋ
[3]
152
-3
건틀렛
오늘 챈에서 건- 농도 장난아니네
[5]
123
1
맘같아선 유나 뽑고싶은데
63
0
근데 전당 왜가는거?
[8]
107
0
아 진짜 연동 구글계정에다할걸 계정 존나 아깝다
[1]
114
0
건틀렛
개1111111씨111111빨11111+애미뒤진새끼
[11]
166
-1
레이드 지원은 100% 클리어 해주는게 좋음?
[1]
41
0
건틀렛
궁 수동컨해야되는 상황은 언제나 있음
79
0
건틀렛
난 왜 수동궁으로 이득볼 상황이 잘 안그려지지
[1]
85
0
건틀렛
유크나이트님 그립읍니다...
[7]
177
-2
추억의 9월 1일자 코저수
[2]
118
4
아 ㅋㅋ 씨발 자동편성 개새끼ㅋㅋ
[8]
135
5
씹덕겜에 천만이상 지른놈 보면 참 이상해
56
1
각힐 5코되도 괜찮을듯
[3]
69
0
건틀렛
각성캐 뒤지니까 귀신같이 니가와메타 된거 너무 역겹네
[1]
125
0
555 556 대신깨주는 대리없나
[4]
93
0
속보)카붕이 드디어 45층 뚫었다 씨발씨발
[3]
121
2
야누스 광고 돌았노
80
0
건틀렛
다이아 오토는 오토도 아님
[9]
132
0
건틀렛
수동컨이란게 어려운게 아님
[1]
81
0
건틀렛
정확히 말하면 완전 수동컨이라기보단
59
0
건틀렛
메카닉 스마이트 셋은 좀 계륵아니냐
[2]
98
0
오 할로윈 SSR에서 루미 나옴
47
0
가격생각안하면 빅불존맛인데
30
0
건틀렛
코핀으로 서폿덱 이기기 힘드네
[2]
82
0
건틀렛
궁 수동으로 바꿀 때 가끔있음
32
0
건틀렛
건도 맵 좀 업뎃해주면 안되나
[2]
53
0
전당을 가면 체질이란게 바뀝니다
[3]
82
0
협력사가 친구를 잘못사겼네 ㅋㅋㅋ
[1]
116
0
내 컨소 지금보니까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