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기고 있을때 상대가 코스트 모은다 싶으면 궁 오토 끄면됨
다 찼을때 끄면 꺼도 모션때매 궁나가니까 조심
그리고 궁 다 찬상태로 죽은유닛 뽑고 바로궁쓰면 무조건
바라보는 방향으로 나감
나도 평소엔 오토로 하지 당연히
내가 이기고 있을때 상대가 코스트 모은다 싶으면 궁 오토 끄면됨
다 찼을때 끄면 꺼도 모션때매 궁나가니까 조심
그리고 궁 다 찬상태로 죽은유닛 뽑고 바로궁쓰면 무조건
바라보는 방향으로 나감
나도 평소엔 오토로 하지 당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