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가 이렇게 개떡상한것도 처음엔 루미가 너무 쌔서 타워를 미친듯이 버프하다보니 이렇게 된거고


시즈도 쓰알 캐릭터를 루미말고 안내는 이유는 밸런스 맞추는게 난이도가 극악이니까 이러는거고


걍 이 두 클래스가 그냥 태생부터 한번 뒤엎어야됨


시즈는 다른 클래스 유닛 스플뎀으로라도 공격못하게 하고 타워 함선에만 딜들어가게 해야 되고


타워는 하프라인 넘어서 설치불가 타워 공격이 하프라인을 넘어가면 퍼센트 단위로 딜량이 깎이던가 해야됨


지금은 타워로 자기함선앞에서 상대 까지 다죽이는데 이게 타워클래스 본분이 맞나 이생각만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