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82년생 김지영' 美 타임 꼭 읽어야 할 100선 선정
추천
0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158
작성일
댓글
[9]
ㅇㅇ
프레스티시모
람네
트조
attend
ㅇㅇ
ㅇㅇ (118.35)
삭제
수정
ㅇㅇ (183.98)
삭제
수정
이천쌀떡볶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가 9월말에 나왔는데
[2]
73
0
"야 보지"
[4]
169
3
ㅋㅋ 바보같은 메카박이들
[1]
67
1
11시 55분 정도에는 올리겠지
[3]
74
0
건틀렛
코핀 오토덱 하나추천해주고간다
[3]
149
0
지금 카사채널보면 격투게임 보는것 같음
[5]
99
4
뭐야 이새끼들 왜 안올려
[3]
100
0
구인/구직
대가리 깨진 협력사들 구함
[2]
106
0
우린 왜 공식작가 없어?
[4]
150
2
사실 메이드 신캐도 없었던거임ㅋㅋㅋ
[3]
80
2
건틀렛
600포 다 쓸 동안 한 판밖에 못 이김
[15]
138
1
건틀렛
오 이건 좀 멋잇었다
88
-1
하여간에 이볼브원님이 오시면
[7]
111
0
건틀렛
스킬 금지라고ㅋㅋ
[7]
186
0
건틀렛
건 마스터구간인데 니가와 해볼만함?
[2]
77
0
쿼츠기부 존나중독됨
[5]
171
1
건얘기 아니면 맘마통얘기밖에 할거없잖아
[6]
101
0
이볼브원은 메카박이 새기들 잡아두려는 미끼지 ㄹㅇ ㅋㅋ
[5]
97
1
상대 선각힐 내면 존나재밌네
61
-1
건틀렛
응애 나 추룡아가건공
[4]
98
0
3달전
[3]
86
2
건 이야기 안지겹노?
[3]
124
9
건틀렛
스승한테 까부노 ㅋㅋ
[6]
191
2
'82년생 김지영' 美 타임 꼭 읽어야 할 100선 선정
[9]
158
-1
와 55렙짜리 레이드 숟가락 하면 부랄 3개주네
33
0
건틀렛
타워나 시즈나 좀 클래스적으로 수정이 필요한 라인임
[3]
75
0
내가 야누스 노밴이라고 존나좋아할때
[2]
121
0
이거 세개 깨야하는데
[4]
87
0
늒네 애사심 질문! 애사심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떨어짐??
[5]
83
0
건틀렛
내 점수대는 딱 5600이네ㅋㅋㅋ
[4]
147
0
건틀렛
다이아 정도 가니까 슬슬 리더만 봐도 견적이 나오네 ㅋㅋㅋ
[3]
105
0
벌써부터 메이드 타령하는애들은 뭐임?
[8]
123
-1
뉴비 연협권 조질려고 하는데 pve용 2명 이나 3명 추천좀
[17]
102
0
건틀렛
스충 카일 개역겹네
[8]
147
-1
건틀렛
좆씨발련들
[7]
117
1
건틀렛
다른 여름뉴비들은 죄다 올라가네 ㅋㅋ
[4]
124
0
오토솔저는 진짜 이상한 마력이 있음
87
0
레이드 진입할때 렉걸리는거 빡쳐
[1]
36
0
오히려 플레가 첼보다 힘들어보임
[5]
127
-3
건틀렛
여름가은 어디까지 가려는거냐
[1]
76
0
카사 건틀렛 욕해도 이기면 재미있음
[1]
58
0
각등이 공속셋 대충 맞춰봤는데
[1]
96
0
건틀렛
메카박이들 질문점
[7]
187
0
비사중학교 여학생한테 사기당했습니다
[15]
1632
48
오토덱연패하면 진짜 멘탈 금좀 감
[3]
12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