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늑네 뽑기 어따쓰는거임? ㅇㅇ (59.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0 작성일 2020-11-16 14:40:30 https://arca.live/b/counterside/9379802 이렇게 재밌는겜 2천명에서 꿀빤거 ㄹㅇ 화나네근데 이것저것 주는데 뭔지 모르겠음걍 냅두면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이세스 2020-11-16 14:41:07 에델마이트너 뽑음 게임이편해질거야 펼쳐보기▼ hver 2020-11-16 14:42:10 너 채용권이랑 쿼츠 너무적은데 나중에해라 펼쳐보기▼ hver 2020-11-16 14:42:24 스텍은 스텍대로 빼놓고 못뽑는거만큼 손해인게없다 펼쳐보기▼ oo 2020-11-16 14:44:01 현질 계속 할 생각이면 할로윈 채용권 사서 에델 뽑고 시작하셈 펼쳐보기▼ hver 2020-11-16 14:44:37 일반채용권은 금방쌓이는데 한 100장쌓이고나서 생각하고, 채용은 쿼츠보다는 상점쪽에 3장 260쿼츠? 아무튼 싸게 쿼츠로 파는거있으니까 그런거랑 기밀채용권 쿼츠로 파는건 가능한 사둬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16 14:45:26 곧있으면 300일 기념채용이라고 뉴비한테 알짜배기만 박혀있는 가챠가 생기는데 거기다가 꼬라박으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 일대일 채팅은 왜있는거임? [4] ㅇㅇ (210.113) 2020.11.16 115 0 스충셋 맞출려면 일반t5장비 제작으로 띄워야함? [4] 유동분신술 2020.11.16 123 0 건틀렛 건에서 한500점씩 꼬라박고 기분안좋다가 [1] yoru 2020.11.16 91 0 족됐노 ㅋㅋ [5] 힘을숨김 2020.11.16 130 1 흥 가은이 삐져쪄! [1] 가은 2020.11.16 154 2 아 씨-발 천장두번에 야누스못처먹네 씨발 ㅇㅇ (119.149) 2020.11.16 85 2 캬...캬루쟝..?! [8] 미야 2020.11.16 178 -4 늑네 겜 하는데 너무 재밌는거 같음 [10] 파워섻스 2020.11.16 186 0 모작11개 다 방어 박았다 [1] ㅇㅇ 2020.11.16 63 0 건틀렛 한명이랑 12판 했네 ㅋㅋ [4] leakas 2020.11.16 156 0 건틀렛 ㅋㅋㅋ 좆같은 기분 사라짐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6 201 0 건틀렛 나같은 오토충에게 역시 전략은 사치였다 [2] 구관조리병 2020.11.16 134 0 애기추룡인의 오늘자 카사일기 [2] hosungbro 2020.11.16 96 2 건틀렛 본인 6시부터 건 했음 3670 -> ??? [3] 치아가 2020.11.16 148 1 초전도 4T까지밖에 제작못함? [4] stewie5k 2020.11.16 136 0 코이카츠 픽시브에서 프리셋 어떻게 받아? [12] ㅇㅇ (14.39) 2020.11.16 3526 0 성능 구린 캐릭터 판별법 [1] ㅇㅇ (183.103) 2020.11.16 127 -1 2주안에 다이브 확장안하겠지? 아이세스 2020.11.16 49 0 이번신캐는 구관리국과 관련된 신캐로 해주세요 [3] Ludovicus 2020.11.16 160 0 이터니움 수령하는거 안고쳐주나... [2] ㅇㅇ (49.173) 2020.11.16 102 1 건모티콘인성질한놈이 협력사신청했네 [11] ㅇㅇ 2020.11.16 167 1 각유나 전당템 쓰면 안됨? [3] 유동분신술 2020.11.16 143 0 건틀렛 아 오늘 꿀잠잘듯 [5] 이유 2020.11.16 143 0 늑네 뽑기 어따쓰는거임? [6] ㅇㅇ (59.23) 2020.11.16 110 0 아니 진짜 이거 광고 넣은거 누구노 [1] Edge 2020.11.16 164 1 사실 나도 쿼츠리트한 3번했음 [1] Ludovicus 2020.11.16 119 0 건틀렛 누가 챌 가고싶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04 0 건틀렛 뭐 뺴고 주시윤 넣을까 [4] 미미카키 2020.11.16 107 0 근데 진짜 토미 배치할때 경직먹이면 [7] ㅇㅇ (183.103) 2020.11.16 123 0 일반T5장비 제작하면 손해임?? [8] ㅇㅇ (210.113) 2020.11.16 177 0 씨팔 10% 남았는데 들이박아서 꺨 수 있을 줄 알았지!!!!!!!!!!!!!!! [1] 나루터지기 2020.11.16 85 0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2] 미야 2020.11.16 151 0 레벨순정렬해봤다가 느낀건데 hver 2020.11.16 88 0 건틀렛 400점 꼴아박았다 [2]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6 121 0 일단 딱 10분만 멘탈 복구하고 올게요 [4] 나루터지기 2020.11.16 110 0 건틀렛 팬드 1밴 먹어도 좋네 [2] ㅇㅇ (14.39) 2020.11.16 150 0 R유나 쫄작으로 키우고있는데 얘 스킬 왜케이쁨 [1] S4N 2020.11.16 119 0 오늘자 매출 [7] ㅇㅇ (175.194) 2020.11.16 235 1 진짜 오늘 4지 5지 동시에 밀었는데 좆나 피곤하네 씨발 나루터지기 2020.11.16 82 0 이콘 보면볼수록 꼴받음 [2] 아이세스 2020.11.16 134 0 건틀렛 각성캐 꾸역꾸역 내면 어쩔껀데 [1] 치아가 2020.11.16 129 0 스토리 마지막 좆나 안 밀린다 지원 좀.. [11] 나루터지기 2020.11.16 161 0 시그마 웨딩 대사들이 그 좀 뭐시기한데 [3] ㅇㅇ (183.103) 2020.11.16 128 0 스충무기 언제나와? [3] Ludovicus 2020.11.16 109 0 건틀렛 네 엄마가 누구냐 [3] ㅇㅇdb 2020.11.16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