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아 오늘 꿀잠잘듯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2 작성일 2020-11-16 14:40:47 수정일 2020-11-16 14:41:24 https://arca.live/b/counterside/9379808 이런 적 처음이야맨날 윗사람 만나서 쳐발리는게 일상이였는데ㅋㅋ다들 이렇게 건공되는 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74 2020-11-16 14:41:21 도미닉킹 2020-11-16 14:41:22 아이세스 2020-11-16 14:41:36 ㄹㅇ 연승따박따박 박혀있는거보면 더돌릴까 하는 욕구가생겨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11-16 14:41:40 핸드소닉 2020-11-16 14:42:0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1명이랑 계속 붙으니깐 ㄹㅇ 덱 계속 바뀜 [2] leakas 2020.11.16 151 0 협력사 일대일 채팅은 왜있는거임? [4] ㅇㅇ (210.113) 2020.11.16 115 0 스충셋 맞출려면 일반t5장비 제작으로 띄워야함? [4] 유동분신술 2020.11.16 123 0 건틀렛 건에서 한500점씩 꼬라박고 기분안좋다가 [1] yoru 2020.11.16 91 0 족됐노 ㅋㅋ [5] 힘을숨김 2020.11.16 130 1 흥 가은이 삐져쪄! [1] 가은 2020.11.16 154 2 아 씨-발 천장두번에 야누스못처먹네 씨발 ㅇㅇ (119.149) 2020.11.16 85 2 캬...캬루쟝..?! [8] 미야 2020.11.16 178 -4 늑네 겜 하는데 너무 재밌는거 같음 [10] 파워섻스 2020.11.16 186 0 모작11개 다 방어 박았다 [1] ㅇㅇ 2020.11.16 63 0 건틀렛 한명이랑 12판 했네 ㅋㅋ [4] leakas 2020.11.16 156 0 건틀렛 ㅋㅋㅋ 좆같은 기분 사라짐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6 201 0 건틀렛 나같은 오토충에게 역시 전략은 사치였다 [2] 구관조리병 2020.11.16 134 0 애기추룡인의 오늘자 카사일기 [2] hosungbro 2020.11.16 96 2 건틀렛 본인 6시부터 건 했음 3670 -> ??? [3] 치아가 2020.11.16 148 1 초전도 4T까지밖에 제작못함? [4] stewie5k 2020.11.16 136 0 코이카츠 픽시브에서 프리셋 어떻게 받아? [12] ㅇㅇ (14.39) 2020.11.16 3526 0 성능 구린 캐릭터 판별법 [1] ㅇㅇ (183.103) 2020.11.16 127 -1 2주안에 다이브 확장안하겠지? 아이세스 2020.11.16 49 0 이번신캐는 구관리국과 관련된 신캐로 해주세요 [3] Ludovicus 2020.11.16 160 0 이터니움 수령하는거 안고쳐주나... [2] ㅇㅇ (49.173) 2020.11.16 102 1 건모티콘인성질한놈이 협력사신청했네 [11] ㅇㅇ 2020.11.16 167 1 각유나 전당템 쓰면 안됨? [3] 유동분신술 2020.11.16 143 0 건틀렛 아 오늘 꿀잠잘듯 [5] 이유 2020.11.16 142 0 늑네 뽑기 어따쓰는거임? [6] ㅇㅇ (59.23) 2020.11.16 110 0 아니 진짜 이거 광고 넣은거 누구노 [1] Edge 2020.11.16 164 1 사실 나도 쿼츠리트한 3번했음 [1] Ludovicus 2020.11.16 119 0 건틀렛 누가 챌 가고싶데?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04 0 건틀렛 뭐 뺴고 주시윤 넣을까 [4] 미미카키 2020.11.16 107 0 근데 진짜 토미 배치할때 경직먹이면 [7] ㅇㅇ (183.103) 2020.11.16 123 0 일반T5장비 제작하면 손해임?? [8] ㅇㅇ (210.113) 2020.11.16 177 0 씨팔 10% 남았는데 들이박아서 꺨 수 있을 줄 알았지!!!!!!!!!!!!!!! [1] 나루터지기 2020.11.16 85 0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2] 미야 2020.11.16 151 0 레벨순정렬해봤다가 느낀건데 hver 2020.11.16 88 0 건틀렛 400점 꼴아박았다 [2]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1.16 121 0 일단 딱 10분만 멘탈 복구하고 올게요 [4] 나루터지기 2020.11.16 110 0 건틀렛 팬드 1밴 먹어도 좋네 [2] ㅇㅇ (14.39) 2020.11.16 150 0 R유나 쫄작으로 키우고있는데 얘 스킬 왜케이쁨 [1] S4N 2020.11.16 119 0 오늘자 매출 [7] ㅇㅇ (175.194) 2020.11.16 235 1 진짜 오늘 4지 5지 동시에 밀었는데 좆나 피곤하네 씨발 나루터지기 2020.11.16 82 0 이콘 보면볼수록 꼴받음 [2] 아이세스 2020.11.16 134 0 건틀렛 각성캐 꾸역꾸역 내면 어쩔껀데 [1] 치아가 2020.11.16 129 0 스토리 마지막 좆나 안 밀린다 지원 좀.. [11] 나루터지기 2020.11.16 161 0 시그마 웨딩 대사들이 그 좀 뭐시기한데 [3] ㅇㅇ (183.103) 2020.11.16 128 0 스충무기 언제나와? [3] Ludovicus 2020.11.16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