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마왕하나가 관리자 개박살내놓고

이제 넌 뒤진목숨이다 이럴때

엔드게임 파쿠리쳐서

온갖 카사캐들 다 나타나서 카벤져스 어셈블할거같음

힐데가 아이엠 힐데라면서 희생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