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가 왜 서포터냐고?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1]
가나다라바마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4는 뚫려서 실패는 안하는데
[1]
49
-1
주시윤 각성 나와도 잘팔릴거같은데
[3]
86
0
공략
노각성 전당 오토 4-1클리어덱(스충셋 X)
509
3
사실 각등이도 서포터임
[1]
91
0
pve에서는 디펜더 대신 스커만 키워도 될듯
65
1
건틀렛
샤오린 든든하다!
[3]
114
0
씨발씨발씨발씨발
73
0
유두말랑 코핀6 타라스크한테도 쉴드 받음?
[6]
151
0
니가와는 핵심캐릭이 뭐임?
[2]
94
0
애초에 힐러나 버퍼 말고 다른 애들 서포터로 넣는 기준을 모르겠음
57
0
근데 진짜 SSR 디펜더 엄청 부족하긴하다
[7]
161
0
뉴비 이번채용 뽑을만하나여?
[7]
91
0
각성 주시윤은 나와도 남캐라서 안팔리거같음
[11]
142
0
ㄹㅇ 디펜 대부분 스커감임ㅋㅋㅋㅋㅋㅋㅋ
[2]
152
-1
건틀렛
크로스로드
[1]
124
0
요즘 제일 안 무서운 말
[3]
137
0
레지나 사기캐임?
[4]
111
0
이거 까서 글레입니르 별올려도됨?
[3]
150
0
카사에서 사내정치 제일 잘할것같은 사람 누구임?
[5]
129
0
이번 서폿채용 쓰알 왜이러노
69
0
근데 각힐은 기념 배포캐로 하면 폭동 일어나나
[9]
190
-1
레이크 각등이 요즘퇴물임?
[1]
70
0
건틀렛
덱좀짜줘
[8]
108
0
이지수가 왜 서포터냐고?
[1]
128
-1
아니 진짜 병신새끼들
[7]
182
7
딱 한마디만 한다, 야동 보지 마라
[3]
140
0
2회 써도됨?
62
-2
대회
[문학대회] 제이나 쾌락 조교 -0-
[4]
437
4
사포타가 뭐냐? 지원가지?
[6]
97
0
이지수는 스커처럼 생겨놓고
[5]
108
0
금태가 어벤져스참고하겠다고한게 무서운이유
[3]
100
0
추룡인 소신발언함
[2]
117
-1
방금 PPAP당했다
[2]
112
-1
이새끼들은 회사 안다니고 겜만드냐?
[2]
145
0
미래전 페북보면 힐데 진짜 귀여움
[2]
126
0
스비에 홍삼진액 한 열박스 사들고 가면 견학정돈 시켜주지 않을까
44
0
주시영 카린 웡은 이제 다시 스토리에서 나올 일 없냐
[1]
59
0
껄리는 금발녀 보구가
[6]
169
0
개꼴리는 누나
[4]
231
0
힐데 배포캐 해도될거같은데
[6]
165
-1
스비 근처에서 점심 먹은 사람한테 들었는데 크로스로드 복각할때 주시영이랑 카린 상향해준대!
[1]
101
0
힐데 좋아하면 할매충임?
[1]
95
0
님들 그거암?????
[1]
155
0
구인/구직
사람사는세상 1명 급구
[4]
77
-1
당신은 대체ㅣ..
[2]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