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300일 이벤이 언제였더라 ㅇㅇ (210.10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9 작성일 2020-11-22 03:00:19 https://arca.live/b/counterside/9506937 언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에델맘마통 2020-11-22 03:01:16 4일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핫타임 맞지? [4] ㅇㅇ 2020.11.22 94 0 건틀렛 애들 왜 자꾸 레지나를 중간쯤에 내냐 [4] 흥냥 2020.11.22 205 -1 루미<~~~~~~ 셋옵 스충으로 맞춤? [2] ㅇㅇ 2020.11.22 126 0 이겜 왜이렇게 레벨링 지롤맞음 [6] ㅇㅇ (59.15) 2020.11.22 160 1 각힐공덱이 많아서 유나방덱이 엿먹이기좋음 물리법칙 2020.11.22 76 0 자계4 첫맵부터 개지랄같네 [1] 위천마펀치 2020.11.22 104 0 카린의 응애되기vs그냥살기 스크류바 2020.11.22 75 1 진짜 편의성 개나 줘버린 겜이네 [9] ㅇㅇ (122.36) 2020.11.22 259 2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ebaron 2020.11.22 273 4 각수연 출격기 메커니즘 질문좀 [3]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2 85 0 그아아아앗 [2] 카린이 (121.148) 2020.11.22 110 1 건틀렛 코핀메카덱에 타이탄이라도 넣어주는걸 감사해야지 [1] ㅇㅇ (211.55) 2020.11.22 115 0 근데 잡템으로 스충셋 주느니 차라리 [4] lllBoomerlll 2020.11.22 180 -4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봐요 [7] ㅇㅇ (121.171) 2020.11.22 118 1 카운터사이드만 있고 메카닉 솔져사이드가 없어서 서운하다고? [2] ㅇㅇ 2020.11.22 146 0 응애 아가가 되고 싶어 [2] ㅇㅇ 2020.11.22 111 1 건틀렛 올 ㅋㅋㅋ [2] DisplayPort 2020.11.22 121 1 게임 목표 잡음 [6] 볼따구 2020.11.22 154 1 시즌 포인트로 뭐 사지 ㅋㅋ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2 130 0 건틀렛 타이탄은 사실 센게 아닐까 [6] 익명_mgMG4 2020.11.22 219 0 베라 댓글 너무하네 ㅋㅋ [1] 나무는tree 2020.11.22 179 1 응디타크나 키워야겠음 [1] 우기 2020.11.22 98 0 애네는 티비 프로그램 하나찍어도 되겠네 [1] 사라진다 2020.11.22 126 0 300일 이벤이 언제였더라 [1] ㅇㅇ (210.105) 2020.11.22 109 0 4일차만에 10만넘게 쌓인 이터니움 다썻다 [2] 오예수 2020.11.22 119 0 건틀렛 아니 박격포뭐임? [3] lllBoomerlll 2020.11.22 262 0 건틀렛 팬드 시발 예술이네 [8] 익명_mgMG4 2020.11.22 249 0 건틀렛 챈좀 보니깐 타워캐릭 하나쯤 있는게 코스트 이득이더라 [2] ebaron 2020.11.22 196 2 이벤트 다 털었는데 어디돌지 씨바 [2] 위천마펀치 2020.11.22 126 0 뉴비 추천인좀 해주실분 [8] ㅇㅇ (121.171) 2020.11.22 122 0 뉴비 템파밍 [3] ㅇㅇ (211.228) 2020.11.22 125 0 건틀렛 이프리트 없어도 저코덱으로 코핀6 45초컷 쌉가능이네 ㅋㅋ [2] 히로아인 2020.11.22 166 1 ??? : 유저들이 핫타임시간에 불만이 있다잖아 [1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0.11.22 1415 48 핫타임 시간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dwsss 2020.11.22 154 3 전략전 오픈덱 의미없게 개선 좀 했으면 좋겠다 [1] 초전자포 2020.11.22 116 -1 ✋질문 메이즈 이벤때 메이즈 1셋씩 뿌리는거임? [1] ㅇㅇ 2020.11.22 150 0 캐릭 렙 올리기 개줫같네 [1] dwsss 2020.11.22 83 0 뭔데 벌써 월요일인데 [4] 구르메아줌마 2020.11.22 125 0 건틀렛 부동 코핀7은 유나 서폿댁한테 좋은 약이다 [1] 뭐함 2020.11.22 206 0 아니 동접 늘린다고 핫타임 특정 시간대만 한다고 치면 시간 설정도 이상함 [2] 일하기싫다 2020.11.22 109 0 근데 이새끼들은 전략전 개선 못하나 [1] ㅇㅇ (116.40) 2020.11.22 85 0 건틀렛 격전지 구간이 좀 있는거 같음 초전자포 2020.11.22 97 0 건틀렛 야누스 변신 안 하는 버그는 양쪽 다 빡치지 않노 [1] 74 2020.11.22 160 0 건틀렛 와 각수연 소환되는 순간에 함선이 터져서 히로아인 2020.11.22 111 -1 폐사해라 ㅇㅇ (211.236) 2020.11.22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