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잡템으로 스충셋 주느니 차라리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4 댓글 4 조회수 180 작성일 2020-11-22 03:08:59 https://arca.live/b/counterside/9507049 스피릿+부옵 스충으로 든든하게 맞춰주면 더 좋지않음? 추천! 0 ( 0) 비추! 4 ( 1) 공유 댓글 [4] 졸린개 2020-11-22 03:09:39 스피릿 4셋 있는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이거 빵 없으면 케이크 먹으라고 했다던 마리 앙투아네트급이네 아 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22 03:09:43 네오딤남편 2020-11-22 03:10:04 스피릿은 땅파면 나오냐고 아 ㅋㅋ 펼쳐보기▼ TLCrow 2020-11-22 03:10:52 브루주아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후유는 아가야.. [3] 좆 2020.11.22 121 0 건틀렛 조용한 건틀렛 74 2020.11.22 102 0 혹시 자계4는 공략글 없음? [6] 위천마펀치 2020.11.22 267 0 한달+1주차 뉴비 메카덱좀 봐주라 [6] ㅇㅇ (121.136) 2020.11.22 150 0 역시 타워좆망겜임ㄹㅇ 우기 2020.11.22 83 0 카운터 스충 5셋 맞췄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125 -10 페넥폭스 얘네 함선도 눈물남 [1] 직무유기 2020.11.22 149 0 카미이즈미 좋음? [1] ㅇㅇ (120.50) 2020.11.22 86 0 애기수연으로 각성 냈으면 다 좋아했을까 어우 2020.11.22 66 0 박격포 사실 성능픽이었던 거 아니냐????? [1] 네오딤남편 2020.11.22 152 0 건틀렛 코핀6엔 나약한 살덩이는 필요없다. [6] 치아가 2020.11.22 151 0 지금 핫타임 맞지? [4] ㅇㅇ 2020.11.22 94 0 건틀렛 애들 왜 자꾸 레지나를 중간쯤에 내냐 [4] 흥냥 2020.11.22 205 -1 루미<~~~~~~ 셋옵 스충으로 맞춤? [2] ㅇㅇ 2020.11.22 126 0 이겜 왜이렇게 레벨링 지롤맞음 [6] ㅇㅇ (59.15) 2020.11.22 160 1 각힐공덱이 많아서 유나방덱이 엿먹이기좋음 물리법칙 2020.11.22 76 0 자계4 첫맵부터 개지랄같네 [1] 위천마펀치 2020.11.22 104 0 카린의 응애되기vs그냥살기 스크류바 2020.11.22 75 1 진짜 편의성 개나 줘버린 겜이네 [9] ㅇㅇ (122.36) 2020.11.22 259 2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ebaron 2020.11.22 273 4 각수연 출격기 메커니즘 질문좀 [3]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2 85 0 그아아아앗 [2] 카린이 (121.148) 2020.11.22 110 1 건틀렛 코핀메카덱에 타이탄이라도 넣어주는걸 감사해야지 [1] ㅇㅇ (211.55) 2020.11.22 115 0 근데 잡템으로 스충셋 주느니 차라리 [4] lllBoomerlll 2020.11.22 180 -4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해봐요 [7] ㅇㅇ (121.171) 2020.11.22 118 1 카운터사이드만 있고 메카닉 솔져사이드가 없어서 서운하다고? [2] ㅇㅇ 2020.11.22 146 0 응애 아가가 되고 싶어 [2] ㅇㅇ 2020.11.22 111 1 건틀렛 올 ㅋㅋㅋ [2] DisplayPort 2020.11.22 121 1 게임 목표 잡음 [6] 볼따구 2020.11.22 155 1 시즌 포인트로 뭐 사지 ㅋㅋ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2 130 0 건틀렛 타이탄은 사실 센게 아닐까 [6] 익명_mgMG4 2020.11.22 219 0 베라 댓글 너무하네 ㅋㅋ [1] 나무는tree 2020.11.22 179 1 응디타크나 키워야겠음 [1] 우기 2020.11.22 98 0 애네는 티비 프로그램 하나찍어도 되겠네 [1] 사라진다 2020.11.22 126 0 300일 이벤이 언제였더라 [1] ㅇㅇ (210.105) 2020.11.22 110 0 4일차만에 10만넘게 쌓인 이터니움 다썻다 [2] 오예수 2020.11.22 119 0 건틀렛 아니 박격포뭐임? [3] lllBoomerlll 2020.11.22 262 0 건틀렛 팬드 시발 예술이네 [8] 익명_mgMG4 2020.11.22 249 0 건틀렛 챈좀 보니깐 타워캐릭 하나쯤 있는게 코스트 이득이더라 [2] ebaron 2020.11.22 196 2 이벤트 다 털었는데 어디돌지 씨바 [2] 위천마펀치 2020.11.22 126 0 뉴비 추천인좀 해주실분 [8] ㅇㅇ (121.171) 2020.11.22 122 0 뉴비 템파밍 [3] ㅇㅇ (211.228) 2020.11.22 125 0 건틀렛 이프리트 없어도 저코덱으로 코핀6 45초컷 쌉가능이네 ㅋㅋ [2] 히로아인 2020.11.22 166 1 ??? : 유저들이 핫타임시간에 불만이 있다잖아 [1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0.11.22 1415 48 핫타임 시간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dwsss 2020.11.22 15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