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전략전 코6에 리더 레지나110이면 안침 이디스애호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2020-11-22 07:31:37 https://arca.live/b/counterside/9511561 전투력 14000넘던데 개무섭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패키지나 내라고 이디스애호해 2020.11.22 52 0 아니씨발 스충 무기 언제나오냐고 [1] Ludovicus 2020.11.22 67 0 진자 전략전방덱 에델 넣어놓지 마세요 [5] 엘빅이 2020.11.22 152 0 " 643:57 " 키쎈 2020.11.22 69 0 야누스 초전도 공속셋 끼워줄까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2 40 0 뇌절그만하고 쉬다올게 [1] 아이세스 2020.11.22 222 -12 야노스 특수기 뒤로 날아가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 [1] 안될꺼뭐있노 2020.11.22 57 0 난 낚시덱 자체는 개인적으로 해도 된다고 생각함 [2] ㅇㅇ (125.208) 2020.11.22 114 1 실비아 전장뽑음 [5] 암행어사 2020.11.22 133 0 건틀렛 주시윤 리더덱 개무섭네 익명_mgMG4 2020.11.22 89 0 4mb)쓸대없는 카사지식 ㅇㅇ 2020.11.22 99 1 절전모드하면 뭐가달라짐? [1] ㅇㅇ (220.88) 2020.11.22 75 0 코핀6 vs 뉴디트 ㅇㅇ (211.236) 2020.11.22 38 0 진짜 뭐지 좆 2020.11.22 68 0 카사 시작한 지 160일... 과연 플레이시간은? [1] 우기 2020.11.22 87 0 모범적인 오픈덱 ㅇㅇ 2020.11.22 69 0 메이즈 스충 vs 고르디우스 스충 [1] ㅇㅇ (116.40) 2020.11.22 100 0 전략전 1000아래 아니면 안침 [3] 치즈케이크 2020.11.22 457 0 상연아 우리 이대로 가면 게임 망할거같아 [1] ㅇㅇ (76.170) 2020.11.22 98 7 참된 건틀렛 오픈덱 [1] 아스피아 2020.11.22 71 0 건틀렛 아니 뭐야 나 사육 당하는데? [6] 히로아인 2020.11.22 175 -2 헉 벌써 100시간 찍엇노 [1] 무녀레이무 2020.11.22 70 0 퓨처 앳 워 [1] 스크류바 2020.11.22 72 0 난 전략전 코6에 리더 레지나110이면 안침 이디스애호해 2020.11.22 58 0 건틀렛 각성캐 넣고 오픈이라고 할거면 이거지 [6] ㅇㅇ (175.215) 2020.11.22 153 0 건틀렛 전략전 방어댁입니다 [5] 뭐함 2020.11.22 111 0 배가 부른 년 [4] 미야 2020.11.22 160 0 ㅅㅍ) 에디 구르메아줌마 2020.11.22 68 0 보닌 최애캐는 3으로 나눌 수 있다 byute 2020.11.22 55 0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하 람네 2020.11.22 124 -1 근데 델타세븐은 설정으로나 인게임으로나 컨셉 잘잡은듯 [3] 키쎈 2020.11.22 67 -1 오픈같은 개소리하지말고 [2] ㅇㅇ 2020.11.22 98 0 건틀렛 아니근데 전략전 챌쯤되면 엥간치 센거아님?? [4] ㅇㅇ (1.230) 2020.11.22 132 0 토미 따머금ㅌㅋㅋ [2] 아뚝아뚝 2020.11.22 77 0 이벤으로 성능함선은 안뿌리려나 [1] ㅇㅇ (116.40) 2020.11.22 58 0 방덱 오픈할거 아니면 보여줄건 보여줘야지 [5] 닼쉪 2020.11.22 127 0 굳이 자기가 낚시한다고 말 안하면 누가 뭐라하노 [3] ㅇㅇ 2020.11.22 971 28 남들이 낚시덱 하든말든 내가 뭐라할 처지는 아닌데 [1] 이천쌀떡볶이 2020.11.22 98 0 전략전특)각성 풀 오픈했는데도 치고 건포줌 [2] 헥토르 2020.11.22 71 0 또또 씨발 좆과금 부심 부리네 [4] ㅇㅇ 2020.11.22 138 -1 건틀렛 방덱 오픈하고 시간이 많이 지났네 곽두철 2020.11.22 61 0 하 난 도박은 하면 안되는 타입인갑다 ㅇㅇ 2020.11.22 38 0 화나서 홀린듯이 질러버림 [6] 이디스애호해 2020.11.22 93 0 이거에막혀서 점수뺏긴적 단1번도없는데 ㅋㅋㅋ [2] 아이세스 2020.11.22 159 -10 잘생김광고 효과 좋네 테르미도르 2020.11.22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2 07: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