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수 없는 세계에서 건너온

정체불명의 엑자일러들이 내려와서 

관리국 깨부수고 아직 개발중인 기술들 훔쳐가고


육익,마왕들,각힐,각등같은 애들 개쳐바르는 모습 보여주고

인겜에서도 개사기 설정도 개사기고


그런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