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 수 없는 세계에서 건너온
정체불명의 엑자일러들이 내려와서
관리국 깨부수고 아직 개발중인 기술들 훔쳐가고
육익,마왕들,각힐,각등같은 애들 개쳐바르는 모습 보여주고
인겜에서도 개사기 설정도 개사기고
그런상황임?

알 수 없는 세계에서 건너온
정체불명의 엑자일러들이 내려와서
관리국 깨부수고 아직 개발중인 기술들 훔쳐가고
육익,마왕들,각힐,각등같은 애들 개쳐바르는 모습 보여주고
인겜에서도 개사기 설정도 개사기고
그런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