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세나 2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십공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1 작성일 2020-11-22 07:58:59 https://arca.live/b/counterside/9512124 갑자기 찍먹마렵네 시발 ㅋㅋㅋㅋㅋ 루디가 성수에 쩔어서 약 더달라고 땡깡부리는 꼬라지 보소 ㅋㅋㅋ ㅈㄴ추해졋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dwsss 2020-11-22 07:59:46 근데 루디 싫어하는유저는 존나 많았음 엤날에는 거의 힐데급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2 08:00:08 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펼쳐보기▼ 세라핀핀아 2020-11-22 08:01: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핀6,포드,레이크,신나 중에서 [6] 비질란테 2020.11.22 96 0 자계 434 분열맵에 짱박힌거 개빡세네 일하기싫다 2020.11.22 65 0 모작티켓 100장 지금박을까 경치 핫타임떄 박을까 [5] ㅇㅇ 2020.11.22 104 0 늒네 모의작전 [6] ㅇㅇ (112.147) 2020.11.22 102 0 코핀6 90렙찍어야 하는데 7시간 왤캐 길어 [2] 군락 2020.11.22 100 0 힐데가 이지수처럼 큰 누님이면 느낌이 다르지 않을까 suoi7sliq 2020.11.22 77 0 꼬라박습니다 [9] ㅇㅇ 2020.11.22 195 10 건이나 전당 몇번만하면 겜이 버벅거려 [1] TLCrow 2020.11.22 107 0 난 카사 힐데보고 시작했었음 [10] daddycat 2020.11.22 196 0 ✋질문 그림자 전당 1깨려는데 팁 있음? [10] ㅇㅇ (61.83) 2020.11.22 201 -1 Pve메카덱짤껀데 [3] 카사는질병이ya 2020.11.22 153 -1 아 빡친다 [4] 스크류바 2020.11.22 119 4 건틀렛 다음주 함선벤이 제일 궁금함 [1] 키쎈 2020.11.22 67 0 세븐나이츠 원탑 인기 남캐 [6] dwsss 2020.11.22 1907 0 초전도 스충 ㅋㅋㅋㅋㅋ [3] 카일읭 2020.11.22 160 -1 건틀렛 건포가 어떻게 넘침? Gd 2020.11.22 77 0 응애 나애기 뉴비 [3] ㅇㅇ (122.36) 2020.11.22 106 0 공략 추룡인 늒네가 알려주는 다른 공략에도 없던 TIP [15] 늒네 (58.232) 2020.11.22 3420 30 힐데정도면 호감이지 겟타 2020.11.22 87 0 레일리 각유나 졸귀네 [1] 세라핀핀아 2020.11.22 117 0 달콤한 기채 패키지 살만하냐? [3] Cabala 2020.11.22 150 0 알렉스는 아가야 ㅇㅇ 2020.11.22 70 1 3000쿼츠이벤 안하나 [1] 류드말랑카우 2020.11.22 121 0 세나 2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3] 십공소 2020.11.22 171 0 왜 나는 추천인 안받아조? 람네 2020.11.22 82 0 융합할 캐시가 왜 없지 [2] 좆 2020.11.22 89 0 ✋질문 류드 탬 대충맞춰도 좋구나 [1] 우기 2020.11.22 120 0 귀여운 아가들 [6] 류드말랑카우 2020.11.22 168 0 좃기새끼들 추위면역 찍었나 [1] 키쎈 2020.11.22 106 0 짤로 보여드려야 이해하실듯 [9] dwsss 2020.11.22 304 0 이거 카사로 따지면 그런건가 [4] 비질란테 2020.11.22 197 2 전략덱 자랑 시간임? [1] 나만로자리아알렉스주시영업어 2020.11.22 111 0 알렉스 픽업 왔으면 좋겠다 [6] daddycat 2020.11.22 98 0 님들 이거 친구가 재밌대서 깔아봤는데 [10] 만루 2020.11.22 205 -1 건틀렛 역시 건포만 빼는게 정답이다 [2] Gd 2020.11.22 115 0 방덱이 웃긴게 부캐작 계정은 가끔 방어성공함 ㅋㅋ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2 68 0 건틀렛 건포로 크레딧도 살정도로 넘치니까 걍 방덱 오픈했음 [2] 류드말랑카우 2020.11.22 97 0 건틀렛 코핀6 그냥 말이 안나오노 [1] ㅇㅇ (14.38) 2020.11.22 118 0 건틀렛 오 방덱에 세단+만렙시즈 좋은 생각같음 [3] ㅇㅇ 2020.11.22 132 -1 아 이걸 말 안해줬네 세나2 하고 세나1 [2] dwsss 2020.11.22 162 0 건틀렛 건틀렛 점수올리는건 그냥 하염없는 하이큐 기다리기임 [1] 키쎈 2020.11.22 93 0 세나2 ㅄ이네 ㅋㅋㅋ// 저기 카붕아... 우리 매출 순위 136위... [2]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2 266 5 5시에 일어났더니 하루가 엄청 기네 [2] 람네 2020.11.22 100 1 전장중에서 셋바 투자할만한 애는 [2] 암행어사 2020.11.22 156 0 건틀렛 우는 건모티콘 의외로 만능인 듯 [2] 꿀벌아쿠아 2020.11.22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