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전당 1도 제대로 못깨는 뉴빈데
1. 셋옵은 뭐가 좋음?
2. 보라색이랑 금색템은 셋옵 같음? 아니면
파랑/보라/금색 이렇게 다 다름?
3. 옵션 뭐 쓰는게 좋음?? 아마 저거 각등이 껴줄듯

지금 전당 1도 제대로 못깨는 뉴빈데
1. 셋옵은 뭐가 좋음?
2. 보라색이랑 금색템은 셋옵 같음? 아니면
파랑/보라/금색 이렇게 다 다름?
3. 옵션 뭐 쓰는게 좋음?? 아마 저거 각등이 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