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당 1도 제대로 못깨는 뉴빈데 


1. 셋옵은 뭐가 좋음?

2. 보라색이랑 금색템은 셋옵 같음? 아니면 

파랑/보라/금색 이렇게 다 다름?

3. 옵션 뭐 쓰는게 좋음?? 아마 저거 각등이 껴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