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님들 추천 점 해주셈 퓬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1 작성일 2020-11-22 08:22:19 https://arca.live/b/counterside/9512576 과연 스플릿이 먼저일까 블레이즈가 먼저일까?블레이즈는 각등이스플릿은 류드각등이는 전당 공셋만 쓰고있고류드는 그냥 스충쓰고 있음과연 뭘 먼저 맞추는게 좋을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20.77) 2020-11-22 08:22:46 삭제 수정 스피릿이에오 펼쳐보기▼ DButton 2020-11-22 08:22:49 먼저 뜨는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폐사 늘어난다 [1] ㅇㅇ 2020.11.22 82 2 ✋질문 레이크 담에 함선 하나 더 만들려카는데 뭐가 더 우선시임? [1] ㅇㅇ (221.166) 2020.11.22 58 0 캐릭 육성이 쉬워지니 장비로 꼽게 만드는거임?? [2] 훈남 2020.11.22 74 0 회사는 코로나보다는 돈이 짱인듯 [1] 구르메아줌마 2020.11.22 75 0 리벳캘까 소재캘까 [2] ㅇㅇ 2020.11.22 62 0 광고 별걸 다하네ㅋㅋ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2 86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6] 히로아인 2020.11.22 177 0 다 이긴거같아서 막던졌다가 졌어 ㅇㅇ (183.98) 2020.11.22 63 0 건틀렛 6연판으로 코핀니가와덱이랑 매칭하네 중기맨 2020.11.22 77 0 건틀렛 근데 의외로 상위권 니가와는 몇번잡음 [1] 익명_mgMG4 2020.11.22 97 0 샤오린 모잠관통 언젠간 건틀릿 적용해주겟지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96 0 이거 번호알려줘 [9] 수램 2020.11.22 182 -1 샤오린 대공+모잠비크 관통 롤백 기원 [4] 안될꺼뭐있노 2020.11.22 114 0 건틀렛 아니 각유나 각수연 왤케 애미없지? [2] 익명_mgMG4 2020.11.22 139 0 건틀렛 이번주도 무사히 넘어갔다 [2] 분긔 2020.11.22 96 0 담주면 나도 카일쓸수있다 후.. [4] 푸우 2020.11.22 90 0 담주엔 진짜 신캐 나오겠지 [5] 테르미도르 2020.11.22 93 0 건틀렛 로우큐 제한좀 걸라고 중기맨 2020.11.22 60 0 하하호호 건틀렛 [1] DButton 2020.11.22 64 0 외전 맵 맨날 3판씩 다 돌아야됨? [3] 파워섻스 2020.11.22 97 0 그래도 담주엔 컨소 협력전 나오지 않냐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2 47 0 건틀렛 좆좆웡 씨발새끼 [2] 류드말랑카우 2020.11.22 121 -1 나는 왜 출첵 배너가 안뜨지? [2] ㅇㅇ (211.236) 2020.11.22 66 0 ✋질문 님들 추천 점 해주셈 [2] 퓬뉜 2020.11.22 81 0 근데 레이드 원킬못낼꺼같으면 숟가락만 치는게 예의아녔음?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2 105 0 건틀렛 다음주가 ㄹㅇ 각성판일듯 [3] 망겜만함 2020.11.22 158 0 엘사 얼음마법의 비밀 [2] ㅇㅇ (110.13) 2020.11.22 104 -1 진짜 개노없으니까 행복회로 돌릴거도 없고 [3] 퀸미나 2020.11.22 95 1 카사 개좆같은점 [5] ㅇㅇ (220.79) 2020.11.22 151 0 린시엔은 뭘 먹었길래 빨통이 큰가 [1] ㅇㅇ 2020.11.22 479 0 응애 뉴비 덱평가 해줘 응애 [3] 비질란테 2020.11.22 123 0 으아 리벳 앞으로 200장 정도 더 먹어야 하는데.... [2] 베베파우 2020.11.22 117 0 공식 포럼을 못 살릴까? [5] ㅇㅇ (14.37) 2020.11.22 147 -1 건틀렛 로우큐 제한 좀 걸어라 시발겜 ㅋㅋㅋ [1] 그치만유키쟝 2020.11.22 83 0 이제 2800쿼츠 이상으론 안뿌릴듯 [7] ㅇㅇ 2020.11.22 187 0 카사하는사람들 특 ㄹㅇㅋㅋㅋㅋ [4] ㅌㄱ 2020.11.22 182 2 붕괴체 답은 각힐이였노 ㅇㅇ 2020.11.22 73 0 ✋질문 전당 템 관련 질문 [6] Lio 2020.11.22 165 -5 근데 이거뭐임 [2] dwsss 2020.11.22 143 -1 OB면 OB답게 YB한테 짓밟히시죠 [2] ㅇㅇ (211.236) 2020.11.22 155 -1 각힐 5 코 지수 4코도 내려도 무방할듯 [7] 푸우 2020.11.22 181 -6 OB면 OB답게 찌그러져 계실것이지.. [4] 람네 2020.11.22 187 -1 누렁이년 보지 찢어서 죽여버리고 싶네 [3] 익명_mgMG4 2020.11.22 162 8 건에서 고인물땜에 안 빡치는 방법을 찾아냄 [4] 으으윽 2020.11.22 125 -1 건틀렛 코핀시발ㅈ같은시발년아 [1] 중기맨 2020.11.22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2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