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스플릿이 먼저일까 블레이즈가 먼저일까?


블레이즈는 각등이

스플릿은 류드


각등이는 전당 공셋만 쓰고있고

류드는 그냥 스충쓰고 있음


과연 뭘 먼저 맞추는게 좋을거 같음?